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튤립 만개한 경주 첨성대의 봄

경상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4. 19. 12:4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북 경주시 인왕동 839-1
입장료 : 무료

방문날짜 : 2023. 04. 08.(토)
누구누구 : 경미, 여행친구들


경주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첨성대에 왔습니다. 
일행이 저 포함 12명이라서 차 3대를 나눠서 이동했는데 저희 차량 운전해 주신 분이 경주 지리에 빠삭한 분이라서 첫 번째로 주차하고 첨성대로 향했습니다. 근데 첨성대 근처가 주차전쟁이라 세번째 차가 주차하기까지 한참을 기다렸네요 T^T
 

 
일행들을 기다리며 멍하니 첨성대를 바라보았습니다. 날씨 좋은 주말이라 인파로 붐벼서 사람구경, 경치구경하며 일행들을 기다렸는데 딱 한 시간 만에 다 모이게 되었답니다. 주차자리를 찾아 진땀뺐을 세번째 차 운전하신 오빠도 고생이었고, 첨성대 주변만 서성인 일행들도 모두 고생이었네요 ㅎㅎ
 

반응형

 
2016년 경주지진으로 인해 첨성대가 약간 기우뚱 해졌다고 하는데 육안으로도 느껴질 정도였어요. 며칠전에도 약한 지진이 있었다던데 걱정이네요.

첨성대야
다음에 왔을때도
그대로 있어줘~

 

 
첨성대 바로 옆에 이쁜 꽃밭은 조성해 둬서 사진도 찍고 형형색색의 튤립도 구경하며 첨성대 주변을 서성였습니다
 

 
가을에 왔을 때는 억새와 핑크뮬리가 있었는데, 봄의 첨성대는 알록달록 화사하네요~^^
 

 

728x90

승기 작가님이 선물해준 첨성대 폴라로이드


원래는 대릉원, 계림, 천마총 등 두루두루 구경하려고 했으나 첨성대 주변에서만 서성이던..
아마 제 평생 첨성대를 제일 오래 구경한 날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