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 큰 나무들이 반겨주는 고즈넉한 경주 경북천년숲정원

경상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4. 17. 12:5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통일로 366-4

시간 : 10시~17시(동절기 ~14시)

입장료 : 무료


방문날짜 : 2023. 04. 08.(토)

누구누구 : 경미, 여행친구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주말에 집에서 쉬어야지 했는데... 급하게 경주여행에 마음이 동하는 바람에 경주 1박 2일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일행들과 새벽 6시에 만나서 출발~! 첫 여행지는 '경북천년숲정원'입니다

 

 

천년숲이라는 이름답게 쭉쭉 뻗은 키다리 나무들이 눈에 띕니다

 

경북천년숲정원 운영안내

반응형

 

벚꽃이 너무 일찍 찾아온 2023년 봄... 당연히 벚꽃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행히도 벚나무 몇 그루가 아직 꽃을 품고 있었네요 ^^

 

 

싱그러운 초록의 식물과 들꽃이 알록달록 피어있는 정원입니다. 바람이 세차긴 했지만 봄햇살이 너무 따뜻해서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이었어요~

 

 

728x90

 

졸졸 흐르는 냇물위로 외나무다리가 놓여있어서 일행들하고 돌아가면서 독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양옆 나무 모두 초록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해를 많이 받은 나무들만 잎사귀가 올라왔네요

 

 

작가님이 사진 너무 이쁘게 찍어주셔서 인생사진 잔뜩 건졌습니당~^^

 

 

저희는 다 둘러보지 않았는데 지도를 보니 꽤 넓네요. 

여행객으로 북적이는 복잡한 경주에서 잠시나마 조용한 여유를 즐기기 좋은 경북천년숲정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