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북면계곡에 발 담그고 고기도 구워먹음. 여름 노지 캠핑 Good!

충청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5. 01:3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운용리 115

시설 : 공중화장실 (개수대 없음)

사용료 : 무료

 

방문날짜 : 2021. 07. 24.(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엄마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계곡물이 생각나서 텐트를 챙겨서 무작정 천안으로 향했습니다.

원래 목적지는 '천안 북면 계곡 야영장'이었으나, 북면계곡 상류부터 훑어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길래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노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주차장과 공중화장실이 있고, 얕은 계곡물이 졸졸졸 흐르는 곳입니다

 

 

 

이곳에 자주 오신다는 주변 캠퍼들의 말에 의하면 평소엔 물도 맑고 깊어서 아는 사람들만 즐겨 찾는 곳이래요. 하지만 올해는 장마철에 비도 안 오고 가문 날씨 탓에 계곡 바닥에 흙이 보였어요 ㅠㅠ

 

 

 

 

위쪽에서 겨우 발만 적셨습니다 ㅋㅋ

그래도 물소리와 산바람을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네요~ 그늘 밑에 의자를 두고 발담그고 있으니 신선이 된 기분이었습니다

 

 

 

728x90

 

텐트에서 주전부리도 먹고, 누워서 라디오도 들었어요

느긋함의 미학을 즐기는 캠핑의 묘미 ^^

 

 

 

 

공중화장실이 있기는 한데,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지저분쓰 ㅜㅠ 근처에 식당이나 편의점도 없으니.. 급할때만 사용해야하는 정도입니다.

 

 

https://youtu.be/fdOIftHSsR4

 

여름휴가에 쓰려고 구비해둔 비누방울도 흩날리며 멍때리는 하루입니다 ㅋㅋ

 

 

 

https://youtu.be/RAdCunf-PPk

 

 

 

 

산속이라 해떨어짐과 동시에 공기가 차가워지더라구여~

낮에는 더워서 땀을 삐질삐질 흘렸는데 금방 서늘해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갑작스레 떠난 여행이었지만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계곡에 발을 담가봐서 의미 있는 여행이었네요

집에 돌아가기 전에 찍은 북두칠성 마무리까지 완벽! 즐거웠던 계곡 캠핑 후기는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