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고양이카페 집사의 하루에서 골골송 들으며 힐링하자!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2. 01:41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9-8 2층 태경빌딩 2층

영업시간 : 12시~22시

입장료 : 10,000원 (음료포함) / 고양이간식 별도구매

 

방문날짜 : 2020. 09. 26.(토)

이동수단 : 전철

누구누구 : 경미, 하운드


 

사진 동호회에서 알게된 친구 보라가 홍대에 괜찮은 고양이 카페가 있다고 알려주었는데..

혼자 가기는 뻘쭘하고, 주변에 고양이 좋아하는 친구가 없어서 가고싶은 마음만 품고 있었는데 다행히 마음맞는 (이라고 쓰고 내가 가자고 애걸복걸해서 가게된) 동생 운드와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입장료는 만원이예요. 음료도 한잔 고를수 있으니 냥덕들에겐 일반카페보다 이득인 부분입니다

 

 

공간도 넓고 고양이도 많았어요

다양한 고양이카페에 가봤지만 단연 최대규모의 냥카페였습니다 👍

 

그리고 이 곳에 있는 고양이들 모두 길에서 구조된 유기묘라고합니다

그래서인지 코숏이 많았고, 상처입은 냥이들도 보였어요

 

 

728x90

 

대체적으로 건강 관리가 잘되고, 활발해보였어요

그건 카페 사장님이 아이들에게 사랑을 많이 주고 계신다는 뜻이겠지요~💕

 

https://youtu.be/7HI3nbfCX84

 

예쁜 고양이들보고
힐링하세요~

 

 

 

 

 

 

캣타워는 기본에, 고양이들이 앉아서 쉴수있는 공간도 많고 커다란 캣휠도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모두 고양이 소품들로 깔맞춤하는 센스까지! 😽"여기 집사 아주 지대로다냥"😽

 

 

 

 

고양이 간식도 하나 사서 나눠주었어요. 마치 신흥종교 교주가 된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냥냥 거리면서 나한테 달려드는데... 순식간에 고양이한테 둘러쌓일수 있습니다 (덤으로 아기냥이한테 손가락도 물려볼수 있음)

 

 

주말이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손님이 엄청 많은건 아니었어요. 그래서 90분 이상 놀며, 힐링하고 왔네요

 

일하며 알게 모르게 받은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리고 온 하루였습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고양이 털을 쓰다듬으면 심장병 발병확률이 낮아진다는 논문이 있다는데 그것은 참말인것 같습니다. ㄹㅇ참트루 😸

 

마지막으로 홍대 나들이의 마지막을 장식한 3000원 가챠놀이 인증샷을 남기며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