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수 둘레길이 낭만적인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2.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문의 : 031-940-4724

이용시간 : 09시~18시

카누, 카약 이용료 : 30분 15,000원

주차 : 1시간 700원

 

방문날짜 : 2020. 06. 14.(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기동력이 생기니까 장거리(?)도 망설임 없이 다니네요. 원래도 여행을 거침없이 다니는 편이었지만 올해는 특히 멀리멀리 잘도 싸돌아댕기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지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마장호수 출렁다리입니다

 

 

 

마장호수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긴 한가 봐요

초입부터 들어가는 차량이 나래비를 서서는.. 주차장이 꽉꽉 차서 꽤 먼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일행들과 6번 주차장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주차한 곳이 도통 몇 번 주차장인지 모르겠는 거예요 ㅠ

지금 찾아보니 마장호수 주차장이 아니라 '반디캠프 주차장'에 주차를 했네요

어쩐지 나갈 때 주차요금을 내고 출차했다는 거 ㅋㅋㅋㅋ

 

그래도 오르막길 조금 오르니 바로 6번 주차장하고 연결되어 있어서 제일 빨리 도착했어요 ㅎㅎ

 

 

 

일행들을 기다리며 사진도 찍고,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사먹었습니다

길눈이 밝은 마글님을 태운 게 신의 한 수였네요 ㅎㅎ

 

728x90

 

https://youtu.be/YIvoeZzXA34

 

마장호수 둘레길을 걸으며 찍은
생생 영상입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로서는 꽤나 무서운 체험이었습니다

다리 중간에 유리로 되어있고, 엄청 흔들거렸어요

유리 위를 걷는 행동은... 이번 생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한참을 걸었더니 땀이 쭉 났네요. 시원한 빙수와 파주시 관광상품 '교황 빵'도 사 먹었습니다

교황이 사 먹어서 교황 빵이라네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장호수 가기 전에 들렀던 카페에서 사 먹은 오로라 에이드를 올리고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할게요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