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채무 배우님의 꿈과 동심이 있는 곳! 양주 두리랜드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2. 00:2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0

문의 : 031-855-8515

입장료 : 대인 2만원, 소인 2만5천원

놀이기구 이용료 :

방문날짜 : 2020. 06. 27.(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키챵, 아라룡

 


 

 

주기적으로 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동안 안 보면 보고 싶고, 생각나는 나의 친구들!

그런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경기도 양주까지 달려왔네요

친구가 양주 두리랜드에 가보자고 해서 34세의 나이에 아이도 없이 성인 셋이서 두리랜드에 왔습니다

 

 

우선 5층에서부터 쭉 내려오기로 하고 5층, 야외 국내 최대 미로체험으로 향했습니다

 

 

 

뭐랄까.. 굉장히 허접해 보이는데 출구까지 찾는데 꽤 헤매었습니다. 난이도 무엇 ㅋㅋ

입장료 2만 원 중에 미로에서 3천 원 정도 즐긴 것 같습니다

 

728x90

 

4층에 내려와서 VR ZONE 들어가기 전에 임채무 배우님도 뵈었습니다^^

사인받고 싶었는데 바쁘신 것 같아서 먼발치에서만 반가워했네요

 

4층, VR zone

 

 

사진들을 보니까 꽤 즐겁게 놀았네? 입장료 뽕은 뽑았구나 우리 ㅋㅋ

 

게임이나 VR 체험료는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게임센터의 게임은 동전을 이용해야 하니 현금을 조금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3층, 두리 게임센터

 

 

두리랜드는 '놀이공원'이라기보다는 '규모가 큰 키즈카페 겸 오락실'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2층, 실내 키즈 플레이파크

 

애기들이 타는 실내 썰매인데요 ㅎㅎ 직원분께 어른도 타도되냐고 물어보고 탔습니다. 완전 핵 꿀잼 이예여~

어린이 이용자가 많아서 썰매가 모자라면 양보해 주라고 하셨어요,  서너 번은 탄 것 같네요 ㅎ 아이들이 갑자기 많아져서 쿨하게 그만 탐 ^^ (쿨한 것치고는 너무 많이 탔나?ㅋㅋㅋ)

 

 

 

 

1층으로 다시 내려와서 딱 한 가지 놀이기구만 타기로 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가면 섭섭하니까 ^^

 

 

 

브레이크 댄스 한번 신명 나게 탔습니다

애기들 타는 거라 그다지 무섭지 않았어요. 하지만 손잡이는 꽉 잡고 탔다는 거 ㅋㅋㅋㅋ

두리랜드에서 꿈과 희망, 동심을 가득 채우고, 밤에 술을 마시며 마무리했네요

 

 

 

 

숙소는 에어비앤비로 급히 예약한 '윤's 하우스'

가정집의 별채라서 넓고 쾌적했어요. 베리 카인드 한 주인장님께서 근처 맛집도 추천해주셨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