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원주 노지 차박 캠핑지 칠봉유원지에서 스텔스 차박하기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10. 9. 07:2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 원주시 호저면 산현리 576
이용료 : 무료
시설 : 샤워장 X, 화장실 O

방문날짜 : 2022. 10. 01.(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원주에서 가보고 싶은 곳이 '소금산 출렁다리'와 '뮤지엄 산' 두 군데인데 일정상 하루에 소화하기 어려워서 칠봉유원지에서 차박을 하러 왔습니다


10시가 다 되어 도착해서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칠봉유원지 하류 쪽 주차장에 몇 자리 남아있네요

자동차에서 아늑한 잠자리로 변신!


10월 초인데도 강원도라 그런가 입김이 나오네요
핫팩을 챙겨 오길 잘했네요~ 밤새 핫팩의 온기가 따스했답니다.

728x90


전날 늦게 와서 아무것도 안 보였는데 아침에 일어나서야 캠핑장 구경을 했습니다

반응형


각양각색의 텐트가 인상적이에요
성수기 때 자리 선점하려면 일찍 와야 할 것 같아요

https://youtu.be/pZCBuBfN0Ko
가을에 왔는데 물놀이하는 가족들 덕분에 여름에 계곡 물놀이하는 느낌입니다. 영상만 봐선 8월 중순 같아요 ㅋㅋ


유원지 근처에 '칠봉 휴게소'라고 작은 동네슈퍼가 있어서 주전부리를 살 수 있어요
밤길에 차가 별로 없고 캄캄해서 겁났는데 사장님께서 친근하게 말 걸어주셔서 겁이 사르륵 사라졌던 기억이 나네요

칠봉 휴게소를 등지고 보면 커다란 봉우리가 보이는데.. 이게 7봉 이겠죠? 아무리 봐도 5봉인데.. 제가 못 찾은 거 겠죠 ㅎㅎㅎ 다음에 가면 일곱 봉우리를 온전히 감상하고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