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몰이 아름다운 유네스코 세계유산 영주 부석사

경상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1. 1. 11:3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북 영주시 부석면 부석사로 345

문의 : 054-633-3464

입장료 : 성인 2000원 / 중고생 1500원 / 초등학생 1000원

 

방문날짜 : 2021. 10. 05.(화)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성혜

 


 

일몰 맛집이라는 영주 부석사에 왔어요!

 

 

 

계단과 오르막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요즘 운동을 안 했더니 다시 저질체력이 돼서 땀을 한 바가지 흘리며 헉헉대고 올라갔어요

친구는 벌써 저~멀리 가버림 ㅋㅋ

 

 

 

벌써 도착해서 잔망스럽게 날 기다리는 성혜찡ㅎ

 

 

 

딱해지는 시간에 맞춰갔더니 역동적이고 컬러풀한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https://youtu.be/-kXQXAOItt4

 

거친 숨을 내쉬며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 ㅎ

 

 

 

 

 

노을과 사찰이 어우러진 모습이 너무 예뻤답니다. 일몰 맛집 인정!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메라 렌즈가 고장 나서 여분으로 챙겨간 단렌즈 끼워서 원하던 사진을 못 찍었다는 거 ㅠㅠ

그래서 오히려 폰으로 찍은 사진들이 더 잘 나왔어요 웅장함을 담기에 단렌즈의 화각은 넘나 작았다 ㅠ

 

 

 

 

 

다 찍었다고 생각하고 내려가는 길의 하늘색이 굉장히 예뻤다는 거 ㅋㅋ

부석사 일몰 찍으시는 분들!!! 해지고 캄캄해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꼭!!

 

 

 

 

내려와서 산채비빔밥이랑 청국장 먹었는데 개꿀맛탱! 이게 힘들어서 맛있는 건지 정말 맛집이라 맛있는지는.. 다음에 또 먹어봐야 알 것 같은데 청국장이 구수~하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짱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