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이 전용 에어매트 산 기념으로 충주 중앙탑공원에서 차박

충청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2. 22:3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탑정안길 6

​주차료 : 무료

 

방문날짜 : 2020. 10. 10.(토)

이동수단 : 냥카

 


 

레이 오너는 고민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차박할때 좀 더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래서 질렀습니다. 에어포스 에어매트리스!!!!!! (탐나는레이 공구가 264,000원)

 

주문 제작 상품이라 3주 후에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에어매트 사용기를 찍기 위해 차박을 떠났습니다

저녁 늦게 출발했더니 도착하니 깜깜한 밤이 되었습니다

 

 

 

 

두둥실 보름달이 탄금호 물 위에 떠있어요

중앙탑 사적공원은 조명을 굉장히 이쁘게 잘 설치해뒀더라구요~

 

 

728x90

 

달달한 중앙탑공원에서 야경 사진을 찍다가 탑돌이를 하기 위해 중앙탑 쪽으로 갔어요

알록달록 연등이 멀리서도 보인답니다

 

 

https://youtu.be/JSIcGS9J7Oc

 

 

 

 

중원문화를 대표하는 '탑평리 칠층 석탑'은 신라 석탑 중 유일한 7층 석탑으로 통일신라기에 우리나라 중앙에 세워져 '중앙탑'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충주가 한반도의 중심이네요)

 

탑을 중심으로 알록달록한 연등이 달려있는데요. 영롱한 빛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불교신자가 아니더라도 중앙탑을 한 바퀴 돌며 신묘한 기분을 느끼면 좋을 것 같아요

 

 

밤이 깊었고 슬슬 공기가 차가워지길래 차로 돌아갔습니다

 

 

 

 

화장실 근처
주차장에 차 세우고
다양한 주전부리를 냠냠
이맛에 차박한다!

 

 

 

 

 

https://youtu.be/tCFfTH5GBAc

 

이번 여행의 목적인 '에어매트 사용기'를 영상으로 남겼습니다

원래 스텔스차박을 즐겨 하는 소심이라서 문 꽁꽁 닫고 숨어있는데, 이번엔 트렁크를 활짝 열고 있었습니다. 오가는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질문하시고 ㅋㅋㅋㅋㅋ 인기 장난 아니었다구 ㅋㅋㅋㅋ

 

 

 

확실히 자충 매트랑 침낭만 깔고 잘 때랑은 다르더라구요. 돈 쓰길 잘 했습니다. 침대에서 자는 것처럼 편하게 잤네요 ^^

선선한 가을바람을 즐기다가 낮 사진을 찍기 위해 주섬주섬 카메라를 챙겨봅니다

 

 

 

 

밤의 몽환적인 중앙탑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낮에 만나는 중앙탑도 예쁩니다

 

 

 

 

탄금호 무지개길은 한국관광공사 야간 관광 100선에 선정된 야경이 예쁜 관광지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이라고 하니 사랑불 재밌게 보신 분은 똑같은 포즈와 앵글로 찍으면 재밌을 것 같네요

 

 

 

탁 트인 탄금호의 전경은 낮에도 멋지답니다.

철저히 준비하고 떠난게 아니고 갑자기 떠난 여행이라 더욱 즐거웠던 충주 중앙탑공원 나들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