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파카 밥먹는거 직관 가능,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park)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1.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문의 : 031-580-3800

관람시간 : 07시~22시 (연중무휴)

입장료 : 성인 5000원

홈페이지 : http://www.thestayhealingpark.com/

 

방문날짜 : 2020. 03. 29.(일)

이동 수단 : 자차

누구랑 : 경미, PCP CLUB

 


 

나른해지는 춘삼월의 끝자락,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가평의 보리산 기슭 30만 평의 광활한 자연과 숨 쉬는 어반 힐링파크로 문화와 스포츠, 휴식이 있는

삶의 공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선 카페 나인블록에서 차 한잔하며 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풀었습니다

평택에서 가평까지 운전해서 갔는데, 동행자가 있어서 더 긴장하면서 운전했던 것 같네요

 

더스테이 힐링파크 입장료는 성인 1인당 5000원인데요, 입장권에 입장료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어 파크 내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나인블럭에서 커피값으로 사용했는데, 다른 카페보단 커피값이 비싸긴 하더라구요

꼭 포인트 사용하고 나오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이번 출사 스터지 주제는 '인생샷'인데 정작 인물사진은 별로 없네요 ㅎㅎ

 

 

 

야외에 나와서 삼각대 놓고 단체사진은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난 정말로 이 동호회 사람들 맘에 듦 ㅋㅋㅋ 넘 좋앙 ㅋㅋ 각자 따로 노는 포즈 ㅋㅋㅋㅋ)

 

 

이번 출사에서 건진 인생 샷입니다. 월급루팡 경미한여행ㅋㅋㅋ

 

 

 

 

와일드 가든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알파카를 보러 갑니다. 알파카야 기다려~~~~~^0^)/

(라고 활기차게 떠났으나 알파카는 산속 깊은 곳에 있었다는... 미리 밝히는 슬픈 결말)

 

 

 

이 이정표가 보이면 1/3 정도 올라온 것입니다. 아직 더 가야 한다는 겁니다. 빨리 좌절하세요

올라가는 동안 심심하면 내 브이로그 좀 봐주구여.. ▼▼▼

 

https://youtu.be/oX823DzrOJ4

 

오르막길을 스멀스멀 올라가면 닭도 있고, 염소도 있고, 공작도 틈틈이 우릴 반겨준답니다

 

 

드디어 알파카 삼총사 실물 영접!!

 

 

지금 보니 이름이 다 있었네요.. 검은 친구는 '마이콜'이네요. 왜 검은 애가 마이콜인지 알면 되게 옛날 사람인데, 나는 알고 있네요 ㅋㅋㅋㅋ 후루룹 챱챱 후루룹 챱챱 ♬ 라면을 맛있게 먹을 것 같은 알파카예요

 

 

힐링보다는 킬링 같았던 산행(?) 이었지만, 다들 지쳐서 밥 타령하며 동질감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무엇보다 마지막에 먹은 닭갈비가 제일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네요. 행복했던 닭갈비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번 포스팅도 마무리할게요. 총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