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스터 식당은 숨어있다는거 진짜였네, Hip갬성 '성수옥상' 성수동 와인바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1. 30. 19:0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17길 5 4층
시간 : 17시~24시 (주말 16시 오픈)

방문날짜 : 2023. 11. 23.(목)
누구누구 : 경미, 여우회 친구들
 



어느새 달력이 한 장남은 연말이네요. 친구들과 연말파티를 위해 성수동에 왔어요. 성수동은 처음 와봤는데 뭔가 소박한 듯.. 화려한 곳이네요.

친구가 분위기 좋은 와인바에 먼저 자리를 잡았다기에 주소를 검색해서 왔더니.. 도통 간판이 안 보이더라구요

 


서울의 힙스터 식당은 '여기가 맞나? 이렇게 가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숨겨져 있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는데... 실제로 경험하게 되었네요.


불 꺼진 허름한 상가건물 계단을 오르며.. 맞게 가고 있는 건가 싶을 때마다 조그만 표식이 보입니다.

 


투덜대며 올라온 것이 민망하게.. 너무 예쁜 공간이 등장했어요! 감성 와인바 '성수옥상'입니다.

반응형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잔잔하게 흐르는 캐럴이 마음을 들뜨게 해요. 좋은 장소를 추천해 준 친구에게 고맙네요~

https://youtube.com/shorts/0QT1hei4GQ4?si=LyponwMhJINbiJfa

보틀 와인 39,000원


와인을 꼭 보틀로 시켜야 한다고 해서 스파클링 와인 '고타 데 마라비야 브륏'으로 주문했어요. 와인잔에 알록달록 펜으로 꾸미고 짠~ 건배! 고급스러운 연말파티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

옥상 라자냐 24,000원

 

명란 오일 파스타 16,000원
베이컨 크림 파스타 18,000원
수비드 삼겹살&알배추구이 22,000원


음식은 대체로 맛있고 와인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특히 알배추의 달달함과 삼겹살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수비드 삼겹살&알배추 구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728x90

 


야외 테라스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사진도 이쁘게 찍었어요. 식당에 비치된 티아라를 쓰고 찍었는데 모두 다 인생샷 건져서 프사도 바꿨답니다 ㅋㅋ


이쁜 여우회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


성수역 가는 길에 예쁜 트리와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성수동에 팝업스토어가 잔뜩 하던데.. 다음엔 낮에 느긋하게 와서 팝업스토어도 구경해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