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맛집, 철판 오코노미야끼 '야마모토 네기야끼'

해외 여행 : 일본(Japan)

by 경미한여행 2023. 9. 7.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Osaka, Kita Ward, Kakudacho, 3−25 エスト 1F

일문 표기 : やまもと ねぎ焼

가까운 전철역 : 우메다역

시간 : 11시 반~22시


방문날짜 : 2023. 08. 10.(목)

누구누구 : 경미, 아라룡

 


친구가 강력 추천했던 오사카 맛집, 야마모토 네기야끼에 왔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도착했는데도 줄이 기네요.

 

 

30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 할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보며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의 시간을 가졌어요. 네기야끼와 오코노미야끼 모두 우리나라 부침개와 같은 음식이에요. 야끼소바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부타니쿠(Pork) 네기야끼카이센(Seafood) 오꼬노미야끼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네기(파) 야끼라서 그런지 매장 인테리어 포인트 컬러가 초록색인 게 인상적이네요. 

 

 

728x90

 

개인 뒤집개(?)로 잘라먹는 것도 재밌었고, 철판 위에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국에서 먹던 것처럼 가쓰오부시가 담뿍 올라가고 양배추가 많지 않았어요. 일본 정통 오꼬노미야끼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소원성취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