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라주쿠 폼폼푸린 카페에서 귀여움 한도초과 당한 썰 푼다

해외 여행 : 일본(Japan)

by 경미한여행 2023. 9. 3.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Tokyo, Shibuya City, Jingumae, 1 Chome−7−1 3階 Cute Cube Harajuku
일문 표기 : Pompompurin Cafe (ポムポムプリンカフェ)
가까운 전철역 : 하라주쿠
시간 : 10시~20시
가격 : 오므라이스 1,600엔 / 파르페 1,450엔

방문날짜 : 2023. 08. 06.(일)
누구누구 : 경미
 



이번 일본여행의 핵심여행지가 '디즈니랜드, 지브리스튜디오'다 보니까.. 캐릭터 구경이나 실컷 하자는 마음에서 폼폼푸린 카페가 있다고 해서 하라주쿠에 왔습니다

 


제가 중고교 시절엔 일본 스타일이 유행이어서 패션잡지에서 니뽄, 하라주쿠스타일 같은 말을 자주 접했는데.. 그 하라주쿠에 왔네요. 여전히 젊음의 열기가 느껴집니다


13팀이나 있는 거 실화?! 대기시간이 58분이나 뜨길래 웨이팅 잡아놓고 하라주쿠 거리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파티에 초대당했는데 왜 돈내고 먹으래?!

반응형


폼폼푸린 카페는 메이드카페의 형식을 빌려왔다고 해요. 들어서자마자 노랑옷을 입은 직원이 (오직 날 위해) 핸드벨을 울려주며 뭐라 뭐라 환영해 주었어요

 


온톤 푸딩색으로 가득한 카페에 폼폼푸린과 사진을 찍고 있으니 음식이 하나씩 나왔네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양새였지만
맛과 가격은 그리 귀엽지 않았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HjFfhusewzM?feature=share 

 

하지만 카. 와. 이
(코 쓱)


 


사실...  저는 폼폼푸린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원래는 산리오 캐릭터 중에 쿠데타마라는 계란 캐릭터를 좋아해서.. 산리오 테마파크인 퓨로랜드에 가려고 했으나 구글맵 검색을 잘못해서 하라주쿠에 온 것........ 😭 😢 😥  핵똥멍충이가 바로 나다!


그래도 잘못 온 것치곤 너무 흥겹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ㅋ 메이드카페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비슷한 분위기를 느낀 것도 좋았어요 ㅎㅎ

728x90


건물 1층에 산리오 매장에서 쿠데타마를 본 걸로 만족하겠어요~♡

 

홍대 아님. 일본 하라주쿠임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