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 라디오회관에 가챠가챠!

해외 여행 : 일본(Japan)

by 경미한여행 2023. 9. 2.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Tokyo, Chiyoda City, Sotokanda, 1 Chome−15−16

일문 표기 : 秋葉原ラジオ会館

가까운 전철역 : 아키하바라

시간 : 10시~20시

입장료 : 무료


방문날짜 : 2023. 08. 05.(토)

누구누구 : 경미


 

일본여행 중에 가장 설레고 기대되었던 것이 바로 가챠를 맘껏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가챠기계가 잔뜩 모여있다는 아키하바라 라디오회관에 방문했습니다

 

 

애니, 피규어, 장난감 등 오타쿠의 성지로 유명한 아키하바라에 왔습니다. 전철역을 빠져나와 둘러보니 건물이 금방 보이기도 했지만.. 누가 봐도 오덕스러운 이들이 우르르 향하는 곳이 바로 라디오회관이었네요 

그곳에 함께 발을 들이는 나도 오타쿠처럼 보였겠지요.. (나능 오덕이 아니라능... 오해라능.. 에~ 오해 다메다메요-)

 

반응형

 

기대가 커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가챠기계가 많지 않았고, 가격도 저렴하진 않더라고요. 한국의 가챠샵과 가격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다만 가챠 외에도 구경할 것이 많아서 좋았어요~

 

 

귀여운 피규어와 기념품을 겟또-! 한국은 가챠샵이 없어지고 있어서 아쉬웠는데 아이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어요~^^ 다만 단점이라면... 남자 손님이 많아서인지 문득문득 코를 자극하는 체취와 땀냄새가 힘들었네요. 

 

728x90

 

K-POP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K-POP 매장까지! (케이폽프 인기 스고이데스네~ 국뽕이 차오른다데스)

 

 

라디오회관을 나와 아키하바라 이곳저곳을 구경했어요. 길거리에서 호객하는 메이드카페 알바들도 신기했고 각종 게임샵 구경도 재밌었네요. 6층 건물 전체가 성인용품샵이 있었다는 정보를 미리 알았다면 구경했을 텐데.. 그것 못 봐서 좀 아쉽네요 U^U 그래도 즐거운 아키하바라 구경이었습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먹은 VERY HOT 커리가 신라면보다 안 매워서.. 일본에 온 것이 실감이 나는 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