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기 무한리필 펜션, 정선 365행복펜션 (조식포함)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7. 12. 09:12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 정선군 북평면 장열길 83-2

시간 : 입실 15시 / 퇴실 11시 / 바베큐 18시 / 조식 7시 반


방문날짜 : 2023. 07. 01-02.(토-일)

누구누구 : 경미, 여행친구들


래프팅을 마치고 녹초가 되어 숙소에 왔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365 행복 펜션'에 왔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2EcszOfR1oo?feature=share 

 

사장님 내외분의 취향이 다르신건지.. 그저 동물을 좋아하시는 건지 고양이와 강아지 많은 것이 기억에 남네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방도 여러개 잡고 카라반도 대여했답니다

 

반응형

등심, 부채살, 살치살, 차돌박이, 삼겹살, 닭갈비

 

고기가 무한리필인 점이 독특해요. 정육점처럼 고기 종류가 다양하네요.

 

 

단체 숙박객이 많네요. 저희 옆테이블은 동창회에서 오셨더라고요~

고기와 밑반찬은 무한리필이고 주류만 추가금 내고 먹는 방식이에요. 고기 품질도 좋은 편이었어요. 다만 하우스 안이 더워서 땀을 뻘뻘 흘리며 먹느라 진이 다 빠졌답니다.

 

 

728x90

 

고기로 배를 채우고 숙소에 들어와서 친구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주전부리도 먹으며 놀았어요

마침 1일, 2일, 3일 연속으로 생일이 붙은 친구들이 있어서 함께 축하해 줬네요. 다들 유쾌한 사람들이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아침을 잘 안 먹어서 좀 더 잠을 즐겼는데요, 조식은 센스 있게 황태해장국을 준비해 주셨다고 합니다.

숙소에서 나와서 이동 중에 우연히 만난 근처 '백석폭포'의 사진을 남기며 펜션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