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 온 뒤 래프팅 in 강원도 정선 서울 발리 동강래프팅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7. 11. 07:0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정선읍 동강로 3029

시간 : 9시 반~19시 반

가격 : 1인 30,000원 (가격 상이)


방문날짜 : 2023. 07. 01.(토)

누구누구 : 경미, 여행친구들


생각해 보니 대학생 때 MT 이후로 래프팅을 온 적이 없네요. 십여 년 만에 래프팅이라 오매불망 기다린 오늘입니다.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안전을 책임져줄 헬멧과 구명조끼를 챙겨입고 래프팅 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탈의실 겸 샤워장은 남녀로 나뉘어있고 온수도 잘 나오네요~

 

반응형

 

전날까지도 장맛비가 쏟아져서 못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파란 하늘과 끝까지 찰랑찰랑 차오른 동강이 우릴 반겨주었답니다.

 

 

강렬했던 빗방울이 동강을 뒤집어 놓으셔서 아마존 스타일의 흙빛 물이긴 했지만 래프팅을 할 수 있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https://youtu.be/VGUWUr4XSS4

 

역동적인 래프팅을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728x90

 

강사님께서 물살이 약하고 수심이 얕은 곳에 내려주셔서 신나게 물싸움도 하고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일행들과 신나게 웃으며 물장구를 치고 있으니 동심으로 돌아간 듯했습니다

 

 

유속이 빨라서 더욱 익사이팅하게 동강을 즐기고 왔네요. 한배에 탄 사람들과 구령에 맞춰 노를 젓는 것도 재미있었고 중간중간 물속에서 수영을 하며 유유자적 여유를 만끽한 래프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