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실내 데이트 추천, 화성 우리꽃식물원 유리온실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6. 3. 08:5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777-17

시간 : 하절기 9시~18시 / 동절기 ~17시 (월요일 휴무)

입장료 : 어른 3000원 / 청소년 2000원


방문날짜 : 2023. 05. 28.(일)

누구누구 : 경미, 엄마


부처님오신날 연휴를 맞아 어디 멀리 가볼까 했는데 비가 오네요... T^T

근처에 실내에 구경할만한데 어디 없나 찾아보다가 경기도 화성에 식물원이 있다고 해서 우리꽃식물원에 왔습니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요, 협약도시 할인받아서 2000원에 입장했답니다

광명, 김포, 부천, 수원, 시흥, 안산, 오산, 평택 분들은 꼭 신분증 챙겨 오셔서 할인받으세요

 

 

아이들이 간단하게 체험하고 식물들에 대한 설명이 있는 전시실을 지나 유리온실로 향했습니다

 

반응형

 

유리온실이 커다란 한옥모양이라 인상적이예요.

벽과 천장 모두 유리라서 바깥 날씨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유리에 부딪히는 빗소리가 기분좋아서 비 오는 날씨가 되레 좋아졌네요~ 

 

 

소담스레 피어있는 꽃들을 하나하나 구경했어요. 직원분께서 식물에 관한 이야기들을 설명해 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노란 색소로 유명한 치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꽃은 처음 보네요

 

 

원래는 유리온실만 구경하고 가려고 했는데 마침 비가 잦아들어서 야외정원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728x90

 

날씨가 좋았다면 꼭대기 전망대까지 갔을 텐데 길이 미끄러울까 봐 정원만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비를 촉촉하게 머금은 새빨간 양귀비

https://youtube.com/shorts/pClsHMebntY?feature=share

 

요즘 인스타에 샤스타데이지 명소가 많이 뜨길래 샤스타데이지 사진 찍으러 가고 싶었는데, 우리꽃식물원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샤스타데이지를 만났네요

 

 

비를 머금은 꽃정원도 운치 있네요. 입장료 대비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화성에 온다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날씨가 화창한 날 다시 와서 반대편에 자작나무원과 억새원도 구경하고, 전망대까지 올라가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