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0년대 경양식을 느끼고 싶다면 안성 마로니에 레스토랑 돈까스 쓱싹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5. 27. 19:1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안성시 장기로45번길 22-3

시간 : 11시~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가격 : 돈까스 9,000원 / 치즈돈까스 11,000원
주차 : 서인동공영주차장 (주차권 주심)

방문날짜 : 2023. 05. 21.(일)
누구누구 : 경미, 아라룡


대학 동기인 친구랑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우리 학교 잘 있는지.. 확인하려고 안성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학교 구경을 마치고 안성시내에 추억의 경양식집을 느낄 수 있다는 레스토랑이 있다기에 마로니에를 왔습니다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세팅이네요. 돌, 백일, 생일잔치, 뒤풀이, 동창회, 각종 모임이라고 써있는데 마침 친구생일이라 조촐하게나마 생일잔치를 하게 되었네요 
 

 
해가 잘드는 2층에 위치했지만 묘하게 어두우면서 차분한 조명이 90년대 경양식집 그 자체입니다
 

반응형

 
돈까스 먹기전엔 스프 한사발 때려줘야죠~ 양송이 크림스프인데 직접 만든 손맛이 느껴지는 스프라 더욱 맛있었습니다
 

 
저는 치즈돈까스, 친구는 마로니에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일본식 돈까스도 맛있지만 저는 양식 돈까스를 더 좋아해요. 그 이유는 곁들여진 양배추 샐러드와 콩과 옥수수의 조합이 너무 좋기 때문이예요~ 동그랗게 자리 한켠 차지하는 밥마저 완벽합니다 
 

 
고기도 두툼해서 맛있고, 무엇보다 직접 만드신 소스가 일품입니다. 저희는 딱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와서 웨이팅 없이 들어왔는데, 웨이팅을 해서라도 맛봐도 좋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방송에서 마로니에 레스토랑 나올 때마다 분위기가 비슷하길래 '대학 다닐때 종종 가서 먹던 식당인가?' 싶었는데 오늘 와보니 그때 그 곳은 아니네요. 자주 가던 식당은 안성시내에 1층 건물이었는데.. 마로니에는 시장 뒷편 2층 건물이었답니다 
 

 
차는 근처 서인동 공영주차장에 세워뒀습니다. 식사 마치고 사장님께 주차권 달라고 꼭 말씀드리고 주차권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차권 없으면 30분당 500원 입니다
 

 
줄곧 대학 동기들하고 학교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소원성취한 하루였습니다. 추억여행 즐거웠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