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도권 벚꽃 명소, 수원 광교 저수지 봄꽃 산책하고 자선농원에서 청국장 뚝딱!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4. 13.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광교산로 159

시간 : 24시간 개방

입장료 : 무료

주차료 : 3시간 1,000원 / 1시간 추가당 1,000원


방문날짜 : 2023. 04. 02.(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작년 봄에 벚꽃이 다 떨어지고 광교저수지를 다녀와서 '다음엔 꼭 벚꽃 있을 때 가야지' 싶어서 올해는 4월에 방문했습니다. 올해 전국적으로 벚꽃이 일찍 펴서 4월 초인데 벌써 흩날리네요

 

 

주차는 저수지 초입에 있는 광교공영주차장에 했어요~ 벚꽃 보러 온 사람들로 붐벼서 1분이면 갈 거리는 30분이나 걸려서 겨우 주차했습니다

 

 

역시 벚꽃명소라는 유명세답게 사람들도 많고, 커다란 벚꽃들이 흐드러집니다. 저수지를 바라보며 걸을 수 있는 나무데크도 멋지고 벚나무 터널이 되어버린 벚꽃드라이브도 좋네요~

 

 

저희는 해 질 무렵 도착해서 노을과 어우러진 벚꽃을 구경했어요. 

반딧불이화장실부터 광교저수지쉼터까지는 천천히 걸어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반응형

자선농원

 

마침 저녁식사시간이라 밥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광교저수지 근처에는 청국장, 쌈밥, 오리탕 같은 건강한 한식을 파는 식당이 많네요. 저희는 청국장 맛집이라는 '자선농원'에 들어갔습니다

 

 

차돌된장국이랑 청국장 시켰는데 보리밥에 슥슥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밥 먹고 나왔더니 어둑해졌네요. 가로등 불빛에 몽실몽실 피어난 벚꽃 구경도 운치 있답니다

 

 

벚꽃시즌을 놓치지 않고 찾아온 광교 저수지에서 봄산책 제대로 했네요 ^^ 올해 꽃구경은 매우 만족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