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벚꽃시즌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꽃구경 봄나들이 데이트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4. 1. 23:3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시간 : 9시~18시 (여름철 ~19시, 겨울철 ~17시)

입장료 : 어른 5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 (코끼리열차, 리프트 별도구매)


방문날짜 : 2023. 04. 01.(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뽀로링, 마늘잉, 효니


집에서 서울대공원까지 30분 정도 걸린다기에 길 막힐 것 생각해서 한 시간 전에 출발했는데, 4월 벚꽃시즌 주말 도로를 우습게 봤네요. 거의 2시간 걸려서 서울대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벚꽃반 사람 반. 서울대공원 리프트 타는대도 30분 정도 줄 서서 탔답니다

 

 

저희는 인터넷에서 리프트+입장권 패키지로 사전예매했습니다. 리프트 타는 곳에서 실물티켓을 발권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도 즐거운 친구들

 

벚꽃과 개나리가 만개한 4월의 서울랜드입니다. 동물원까지 가는 방법이 세 가지 있는데요

리프트, 코끼리열차, 도보이동. 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도보이동은 비추입니다

 

반응형

 

동물원에는 기린, 코끼리, 사자, 원숭이, 얼룩말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돗자리 깔고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동물 구경보다 벚꽃구경하러 갔기 때문에 동물사진보다 꽃사진이 많네요 ㅎㅎ 

 

 

벚꽃명소라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벚나무가 띄엄띄엄 있더라고요 ㅎ 그래도 사진은 이쁘게 나왔습니다~

 

사자를 볼 수 있는 곳 옆에 '라이언카페'에서 피자와 시원한 음료를 시켜서 마시면서 잠시 휴식을 취해봤습니다

 

728x90

 

다시 리프트를 타기 위해 가던 중 코뿔소 구간에서 어떤 분께 단체사진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하나 둘 셋'없이 박력 넘치게 찍어주셔서 10장 중에 건진사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ㅎㅎㅎㅎ 합성으로 겨우 완성해 본 단체사진 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짧고 굵게 봄을 만끽한 서울대공원 동물원 후기는 이만 줄입니다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