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학기·어린이날·키덜트, 동대문 창신동 문구완구 거리로 모두 모여라!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3. 23. 13:01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2길 21-1


방문날짜 : 2023. 03. 11.(토)
이동수단 : 버스

누구누구 : 경미


건강검진하러 서울에 들렀다가 근처 동대문에 문구 완구 시장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되었던 곳이라 한번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게 되었네요 ^^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습니다

 

반응형

 

골목 안에 작은 장난감 가게들이 즐비해있습니다. 무질서함 속에 차곡차곡 쌓여있는 장난감들을 보니 어릴 적 문방구의 향수가 피어오릅니다. 

 

요즘 핫하다는 테이프공 만들기는 어딜 가나 팔고 있네요. 여차하면 살뻔했어요 ㅋㅋ

 

 

방방 뛰며 부모님께 장난감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들을 보며 덩달아 행복해지더라고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으로 뚝딱 주문하거나 가까운 마트에 가서 장난감을 살 수 있지만, 완구로 가득한 골목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고르는 게 뭔가 아날로그 감성 같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아기자기 귀여움이 가득! 힐링의 시간이에요~

 

빵파레&오데뜨 / 유아교육용품 및 파티용품

 

장난감 외에도 파티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상점도 있네요

 

728x90

 

모닝글로리 / 문구, 만년필, 굿즈, BT21, 수입필기류

 

구하기 어려운 수입학용품도 있고, 다양한 필기류가 있는 모닝글로리에 신학기 문구를 사러 친구랑 같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BTS를 좋아하는 친구 주려고 BT21 제품도 몇 개 샀어요~ 틴케이스에 스티커 들어있다고 해서 샀는데 스티커는 몇 장 안 들어있고 6000원씩이나 해서 깜딱- 놀랐다는 거!

 

친구 왈 :
그 정도면 나쁘지 않은 구성이다

 

승진완구 / 레고, 손오공, 미미월드

 

창신동 문구완구거리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승진완구'에 왔는데,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바코드가 곳곳에 있을 정도로 넓고, 장난감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23년 기준 창업 43년이 된 승진완구. 저보다도 나이가 많네요~ 어린 시절 이곳에 와서 장난감을 사던 꼬마가 자녀를 데리고  오게 된다면 기분이 묘할 것 같네요 ㅎㅎ

 

파란곰의 장난감가게 / 피규어, 미니어처, 인형

 

마지막으로 들렀던 곳은 골목 끝에 위치한 파란 곰의 장난감가게인데요, 취향저격템이 많아서 한동안 구경했습니다

 

여유있었으면 셋다 데려왔을텐데.. 미안 난 거지라서..ㅠㅠ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를 모으고 있어서 사고 싶은 게 많았지만, 돈이 없어서 눈에만 가득 담고 왔습니다

 

 

요즘 가챠샵이 사라지고 있어서 아쉬웠는데 괜찮은 가게를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조만간 돈 많이 벌어서 탕진하러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