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팝업맛집 더현대 서울 나들이 ft.다나카 에스파 팝업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3. 14. 22:1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시간 : 10시~20시(주말 ~20시 반)

방문날짜 : 2023. 03. 06.(일)
이동수단 : 전철
누구누구 : 경미, 아라룡
 



인스타그램에 하도 더현대에 재밌는 팝업스토어 많다고 떠서 언제인가 꼭 가봐야지.. 하다가 친구가 갈 일이 있다기에 꼽사리 껴서 가게 되었습니다. 어디에 위치했는지 몰랐는데 여의나루역 바로 근처네요


실내 정원에 온 것처럼 커다란 식물들이 많은 게 인상적이네요. 5층에 에스파 팝업스토어 행사장이 있어서 들어가 보았어요 마침 행사 마지막 날이네요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포토카드


에스파 팬은 아니지만 본투비 핑크블러드로써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색감을 이쁘게 꾸며놔서 (우리는 초췌했지만) 사진은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반응형


지금 한국에서 제일 핫한 일본인(?) 다나카상의 팝업스토어도 있다고 해서 지하 1층으로 갔습니다
다나카 팝업스토어도 이 날이 마지막날이었다고 하네요. 막차 타는 날인가 봅니다


우리 다나카상이 팝업스토어도 열고, 콘서트도 하고, 일본 방송도 출연하는 거... 너무 자랑스럽고 기특하고 굉장하고 웃기고 대단하고 재밌고 스고이 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나카상 다이 스키-ㅎ

치명적인 다나카


다나카의 오바쌔바에 동참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저녁으로 가츠동도 먹고, 스콘으로 마무리한 부티나는 서울 나들이었네요 ㅎㅎ

10여 년 전 dslr 인생 첫 출사를 여의나루에서 벚꽃사진 찍으러 아라룡하고 왔는데..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 아라룡과 돈독하게 지내며 함께 여의나루에 온 것만으로도 의미 있는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또 같이 오자! 여의도 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