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모임을 프라이빗하게! 사당역 쿠킹스튜디오 '위니드 플레이스'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12. 19. 12:3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5길 9 초당빌딩 3층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 3분)

문의 : 010-3389-6554

시간 : 24시 (사전예약 필수)

사용료 : 변동가(업주문의)


방문날짜 : 2022. 12. 17.(토)
이동수단 : 지하철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사진 동호회 지인들과 연말 파티 겸 송년회를 하기 위해 사당에 왔습니다. 식당이나 술집보다는 프라이빗하고 넓은 공간을 원했기 때문에 '위니드 플레이스'라는 공간 대여 스튜디오를 빌렸습니다

 

 

저희는 주말 6시간 동안 대여했는데 26만 원 나왔네요. 시간별, 인원별로 가격이 상이하다고 하니 꼭 업주에게 문의하거나 네이버 예약을 사용하세요~

 

 

중심 홀에는 6인 테이블 3개가 나란히 붙어있습니다. 저희는 한 테이블에 모여 앉으려고 두 테이블을 붙였더니 딱 좋았어요~^^ 크리스마스라서 조명도 블링블링하게 꾸며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챙겨 온 파티용품들로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을 물씬 내보았어요 ㅎㅎ

 

 

빔프로젝터와 스피커가 있어서 BGM까지 틀고 조명도 은은하게 했더니 연말의 설렘이 몽실몽실 피어오릅니다

 

반응형

 

주방 쪽 공간도 잘 꾸며져 있어서 요리 유튜브를 찍으면 잘 나올 것 같더라고요 ㅎㅎ 

 

 

안주로 사 온 오징어 튀김을 들고 포즈를 취해보았습니다 ㅎㅎ 너무 홈쇼핑 재질로 찍혀서 쇼호스트가 되어보았어요~ 

 

 

기본적인 컵, 그릇, 주방용품은 다 구비되어있고 펜, 가위, 테이프 등 간단한 문구류도 비치되어있습니다

약간의 보드게임과 파티용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펜션 가듯이 짐을 바리바리 챙기지 않아서 좋네요

 

728x90

 

좋아하는 사람들과 재미있는 게임도 잔뜩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We need place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하루였습니다.

올해도 고생한 나에게 박수를 보내며,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