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년만에 개방한 석촌호수 벚꽃길

서울특별시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4. 22. 16:24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시간 : 24시간 개방
입장료 : 무료

방문날짜 : 2022. 04. 09.(토)
이동수단 : 전철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잠실 석촌호수를 친구들하고도 가봤고, 구 남친과 데이트로도 여러번 와봤지만 벚꽃 만개한 봄에 온건 처음이네요.

https://youtu.be/7pTg5lMnFfs


역시 벚꽃길로 유명한
잠실 석촌호수네요~

그림같은 풍경에 넋을 잃었답니다. 만개한 꽃송이와 흩날리는 꽃잎이 아름다워요.

728x90


석촌호수 둘레가 짧은 거리가 아닌데도 중간중간 앉아서 경치를 바라보면서 걸었더니 한바퀴 뚝딱이었어요


석촌호수 벚꽃길이 3년만에 개방한거고, 날씨도 무지하게 좋아서 사람들 너무 많아서 휩쓸려 다니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경기도 촌년의 기우였습니다 ㅋㅋ


예전에 거대 러버덕 때는 못왔지만, 이번에 거대 벨리곰은 만났네요 ㅎㅎ 벨리곰과 사진을 찍고자하는 인파가 어마어마했습니다


롯데몰에서 낙곱새도 먹고, 서울놀이마당 정기공연도 보고.. 정말 볼거리가 많았던 주말이었습니다.

만개한 꽃, 화창한 날씨, 살랑살랑 봄바람, 즐거운 공연까지... 완벽한 봄여행이었습니다
(며칠 뒤 봄비와 함께 꽃이 다 떨어져서.. 진짜 다녀오길 잘했다싶었습니다. 역시 인생은 타이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