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해안 드라이브 만리포 해수욕장 전망타워 태안 가볼만한 곳

충청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3. 8.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가락골길 14-10

시간 : 9시~22시(월요일 휴관)

레이저쇼 : 오후 7시반, 8시, 8시반, 9시, 9시반

입장료 : 무료


방문날짜 : 2023. 02. 25.(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예전에 충청도 남자친구를 만났을 때 그의 친구들과 커플여행으로 서해여행을 많이 다녔는데요, 그때는 제가 운전하는 게 아니라 몰랐는데 태안이 은근히 머네요 ㅎ 오고 가고 맛난 것까지 사주던 그 충청Man에게 감사함을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 ㅋㅋㅋ 거의 10년 만에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에 왔습니다

 

 

만리포 해수욕장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타워가 생겼네요, 2021년 3월에 오픈했다고 해요

 

https://youtu.be/hBLl6sUu6To

 

드넓은 만리포 해수욕장과 힘찬 파도를 보니까 마음이 뻥- 뚫린 듯 시원합니다

전망대가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해변가를 걷는 사람들이 엄청 쪼끄매 보이네요 ㅎㅎ

 

 

바다방향뿐만 아니라 360도 모두 유리라서 만리포를 꼼꼼히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전망타워 1층 매점

반응형

 

전망타워를 나와서 빨간 등대 있는 쪽으로 이동했어요. 만리포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0000리'만큼 크고 넓어서 만리포라고 합니다. 근처에 천리포라는 이름의 해수욕장은 만리포보다 작고, 그 옆에 백리포는 천리포보다 작다고 해서 이름 붙여졌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작명입니다

 

 

등대에서 바라보니 전망대도 자그맣게 보일 정도로 만리포는 정말 크게 넓습니다

 

 

728x90

 

https://youtu.be/E8o5kaOSft0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전망타워 레이저쇼 마지막 타임과 겹칠 것 같아 다시 만리포에 들렀습니다

 

 

전망대 외부에서 레이저를 조망할 수 있을 거란 생각에 건너편으로 왔는데.. 아무것도 안 보임 ㅋㅋㅋㅋ

알고 보니 전망대에서 바다를 향해 레이저를 쏘는 거라 올라가서 봤어야 하는 거였답니다. 멍충이처럼 레이저쇼는 놓쳤지만 겨울밤 바다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