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도 스타일 육회비빔밥 슥삭 광주광역시 맛집 밤실마을

광역시여행/광주광역시

by 경미한여행 2023. 1. 23. 14:2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광주 북구 밤실로 163-9

시간 : 11시~22시 (일요일 휴무)

육회비빔밥 가격 : 12,000원


방문날짜 : 2023. 01. 07.(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광주광역시는 친척집도 없고, 아는 사람도 없어서 로컬맛집 정보 자문을 누구에게 구할까.. 생각하다가 전라도가 고향인 친구에게 '혹시 광주를 가본적 있으면 추천해 줄 맛집이 있느냐'라고 물었는데 무려 리스트로 정리해 주었습니다 (너무 친절해 ㅋㅋㅋㅋㅋ 뽀라 사랑해♥)

 

그중에 가장 먹어보고 싶던 육회비빔밥 맛집, 밤실마을에 왔어요~

 

밤실마을 정문
밤실마을 후문

 

따로 주차장이 있는 게 아니라 식당 뒤편 골목에 차를 세우고 후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식당 들어가는 곳이 맞나??' 싶은 분위기인데 큼지막하게 들어오라고 쓰여있네요. 친절함이 느껴집니다

 

 

비빔밥은 생 or익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생 비빔밥으로 시켰습니다

 

반응형

1층 전경
2층 전경

반찬 나오고 사진 몇 장 찍으니까 식사를 갖다 주시네요. 역시 맛집 클래스!! ㅋㅋㅋ 코리아 패스트푸드!

 

https://youtube.com/shorts/aFrh_jZd9Ik?feature=share 

 

슥슥 비벼서 먹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윗지방에서 먹던 기다랗던 육회가 아니라 다져서 양념된 육회라서 새로웠습니다. 반찬으로 양념육회가 나오는데 밥에 더 넣어서 비벼 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 집어먹어도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함께 나오는 곰국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맛집 인정!!!! ★★★★★

 

 

728x90

 

또 광주 여행을 오게 된다면 한번 더 찾아오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그땐 익비빔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