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 덮인 새하얀 두물머리 겨울풍경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 10. 09:3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시간 : 24시

입장료 : 무료

주차 : 무료


방문날짜 : 2023. 01. 07.(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거의 2주에 한 번씩 북한강 드라이브를 하게 된 경미한여행입니다. '-')/

두물머리에 몇 번 와봤지만 겨울에 온 건 처음이네요

 

https://youtube.com/shorts/IYlWA2z7l6Y?feature=share 

 

 

하필이면 미세먼지 매우 나쁨인 날 출사라니 ㅋㅋ 뿌옇게 미세먼지에 가려 대낮인데도 강렬한 태양이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은 몽환적으로 찍힌 것 같기도 하네요

 

 

흐린 날씨덕에
되레 겨울느낌 풍기는
사진이 담겼습니다

 

 

딱 사진찍기 좋은 나무가 있어서 단체사진 찍고 싶은데 카메라 올려두고 찍을데가 없어서 먼저 사진찍고 계신 분들께 제가 사진 찍어드릴테니 저희도 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멋지게 찍어주심!!!

사진찍는 센스를 가진 아저씨를 PICK했네요 ㅎㅎ 부디 제가 찍어드린 사진도 마음에 드셨기를..♡

 

반응형

 

연꽃이 피어있는 계절도 아름다운 두물머리지만, 눈 쌓인 겨울도 운치 있네요. 그래서인지 궂은 날씨에도 놀러 온 사람들이 많습니다.

 

728x90

까옹이

https://youtu.be/4gmd4cYQd9A

 

 

벤치에 앉아서 동그랗게 몸을 말고 쉬고 있는 고양이 발견!!

바로 코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도 도망가지도 않고 시크하네요. 두물머리에 사는 고양이들은 다 사람 손길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서 어떤 여자분이 남자친구한테 "저렇게 고양이가 앉아있는 자세를 뭐라고 하는데.. 뭐더라?"라고 끙끙대길래 제가 알려주었습니다

 

식빵 굽는 자세예요
^^

 

예. 저는 참을 수 없는 오지라퍼입니다

 

 

사진에 진심인 사람들과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