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운의 기운을 팍팍 느낄수 있는 앙젤루스 소원테마파크 속초아이점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9. 8. 09:5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앙젤루스 소원체험테마파크 속초아이점
문의 : 033-632-0090

시간 : 10시~20시

입장료 : 대인 9000원 / 소인 6000원


방문날짜 : 2022. 08. 14.(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몇 년 전에 갑자기 일출이 보고 싶어서 당일치기로 속초로 쏜 적이 있거든요, 그때 해변 모래를 밟으려고 들른 해변이 '속초해변'이었는데 몇 년 사이로 속초해변이 속초 아이 대관람차로 핫플레이스가 되었네요

 

 

날씨가 흐려서 대관람차는 안 타고 앙젤루스 소원테마파크를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2층, 3층, 4층을 계단으로 이동하며 입구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찍어야 문이 열립니다. 앙젤루스 말고도 다른 매장이 있어서 공간을 구분하고자 바코드 입장권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728x90

 

2층 : 서양의 행운 / 3층 : 동양의 행운, 행운 테스트 / 4층 : 럭키레인보우

 

층별로 행운을 주제로 꾸며놓았는데 뭐랄까.. 굉장히 볼거리가 많고 체험할 거리가 많다기보다 알록달록 배경판이 다양한 포토스폿 느낌입니다. 애석하게도 저는 사진 찍어줄 짝꿍이 없어서 인생 사진을 건지지 못했네요

 

 

타로카드 중에 운명의 수레바퀴라는 카드인데 입체적으로 만들어놨더라구요, 여기서 전신컷 찍고 싶었는데 올려놓고 찍을 데가 없었네요. 하지만 똥광의 봉황씨와는 전신샷 찰칵!

 

 

매표소에서 받은 안내 팜플렛에 스탬프를 다 찍었습니다. 상품으로 다른 테마파크 티켓 교환권을 받았는데 일정이 안 맞아서 방문하지 못했네요. 볼펜이라도 받길 바랬는데 ㅠㅠ 아쉽네요 

 

https://youtu.be/pLnH-V-bQmI

 

제일 재밌었던 건 4층 벽면에 터치해서 돈이 떨어질 때였습니다. 부자가 된 기분이었어요~

직원들이 CCTV로 저의 주접을 봤을 생각 하니 조금 민망하긴 했는데 찐으로 신났습니다 ㅋㅋ

 

https://youtu.be/SsHrBiKYlT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