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나무 빼곡한 대한민국 2호 국가정원,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십대리숲

광역시여행/울산광역시

by 경미한여행 2022. 7. 3. 21:06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154
문의 : 052-229-3147

시간 : 24시간 개방 (연중무휴)


방문날짜 : 2022. 05. 22.(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울산에 왔으니 고래고기를 먹고 태화강 국가정원에 가려고 했으나! 하필 가려고 했던 맛집이 휴일이라서 고래고기는 못 먹고 근처 배말 칼국수로 향했습니다  

 

 

2시쯤 도착했는데도 손님이 많아서 약간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희는 배말궁채김밥, 꼬막비빔국수, 배말칼국수를 시켰어요~

배말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왜들 줄 서서 먹는지 알 것 같았어요. 

 

 

728x90

 

공영주차장이라 주차요금이 비싸지 않은 편이에요.

 

 

태화강 국가정원은 넓은 부지만큼이나 공영주차장도 크게 3군데가 있는데 저희는 1 출입구(오산광장) 쪽 P1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었어요.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주차장이 많아도 갓길에 세워둔 차량이 많습니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울창한 대나무 숲에 압도당했어요

 

https://youtu.be/VF2QgU1YrZs

 

햇살이 꽤나 뜨거운 날이었는데 대나무 숲 속에 들어오니 더움이 한풀 꺾인 듯 느껴졌어요

 

 

살아있는 대나무에 볼펜이랑 칼로 슥슥 낙서해둔 게 종종 보였는데 그러면 안 돼요~

저는 낙서하라고 마련된 대나무에만 흔적을 남기고 왔답니다 ^^

 

 

야트막한 울타리도 대나무로 엮어 만든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양귀비 꽃밭도 보고 싶었는데 대나무가 십리나 되는 십리대숲에서 방전되어 버려서 꽃밭은 멀리서 눈요기만 하고 말았네요 ㅠㅠ 다음엔 태화강 국가정원은 1g도 남김없이 보는 날이 오길 소원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