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볼거리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다 있네!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2. 16. 18:2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문의 : 031-5174-7114

영업시간 : 10시 반~20시 (금토일 10시 반~20시 반)

 

방문날짜 : 2021. 12. 11.(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여행이, 마늘잉, 마장동글잡이

 


 

수원역 근처는 종종 갔는데, 광교는 멀어서 올 일이 별로 없거든요

광교에서 모임이 있어서 갤러리아 백화점에 왔는데 신도시라 그런지 번쩍번쩍하네요

 

 

좀 징그럽지 않나요?? 건물 색상도 어두운데 기하학적인 유리가 꼭 뱀 같아요

건물을 빙빙 감싸고 있는 블랙맘바를 표현했나 봅니다. 널 유혹해 삼킨 건, black mamba ♪

 

 

밖에서 봤을 땐 징그러운데 안에서 보면 밖도 잘 보이고, 강화유리로 된 바닥이 있어서 스릴 있습니다. 저는 쫄보라서 아래를 못 보고 앞만 보고 걸었답니다 ^^) v

 

반응형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장식이나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728x90

 

유리가 한 군데만 있는 게 아니라 건물을 감싸듯이 있어서 루프 방향 표시를 따라가면 다양한 각도에서 외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벽면 가득 고흐의 작품이 펼쳐져있어요. 작품명은 모르겠지만 화풍이 딱 봐도 고흐네요. 뒷구르기로 봐도 '고흐'지만 그 앞에서 뭉크의 절규를 표현 중인 여행이 님... 왜죠?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아서 연말의 따스한 분위기를 카메라에 담뿍 담았습니다

 

 

광교 볼거리 검색했을 때 제일 많이 나온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에 '아쿠아플라넷'이에요

유모차 끌고 아이들과 나온 가족이 많았어요. 아쿠아플라넷 앞에서 맛보기 수조로 물고기 구경했습니다

 

 

이 사람들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ㅋㅋㅋ

 

 

마늘잉♡마글님 커플도 합류해서 멕시칸 전문점에서 저녁 식사를 함께 했는데요

저희가 기대했던 멕시코 음식이 아니었어요. 따뜻하지도 않고 재료들이 각자 개성이 얼마나 뚜렷한지 다 따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타코 3개 나왔는데 너무 맛없어서 한 개 남겼거든요. 집에 가서 와플메이커에 눌러야지~하고 가방에 넣어놨는데.. 사라졌음. 어디 갔을까 나의 타코?

 

 

일행들과 밀린 수다도 떨고, 광교의 야경을 느낀 수원 나들이였습니다.

다음엔 꼭 남자 친구랑 아쿠아플라넷에서 꽁냥 거리면서 물고기 구경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