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크뮬리와 억새 사이 꽃낭자의 경주 첨성대 한복출사

경상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1. 18. 19:02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첨성대]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839-1

 

[꽃길 한복 한복 대여]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금성로 235 꽃길 한복

운영시간 : 10시~18시

이용금액 : 1시간 1만 원, 2시간 2만 원, 24시간 6만 원

예약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77407003

 

방문날짜 : 2021. 11. 07.(일)

이동수단 : 자가용

누구누구 : 경미, 구만

 

 

 


 

짧아지는 이 가을이 가기 전에 한복을 입기 위해 경주 첨성대로 떠났습니다

 

728x90

 

한복대여점 '꽃길한복'에서 대여했어요

원래 2시간 2만원인데, 네이버 예약해서 한 시간 더 연장해 주셔서 3시간 입고 놀았네요

 

 

머리도 예쁘게 땋아주시고 헤어 액세서리도 한 가지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으러 라츠꼬우!

 

https://youtu.be/nbk1CmXIDdY

 

첨성대엔 학생 때 수학여행으로 온 이후로 성인이 돼서는 처음인 것 같아요. 예전보다 잘 정돈된 잔디밭과 첨성대 공원 일원 곳곳에 피어난 가을꽃과 억새가 너무 예뻤어요

 

 

높고 푸른 하늘을 기대했는데 구름 가득. 먹구름찡 마구마구 몰려와.. 왜 그래..

 

 

저의 신나는 촬영회를 비웃기라도 하듯 곧 쏟아질 듯 뭉게구름이 많았지만.. 우리 박 기사님께서 이쁘게 잘 찍어주셨습니다

 

 

세상 있는 잔망, 없는 잔망 다 떨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쭈뼛대지 않고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는 걸 보면 아무래도 저는 모델 체질인 것 같습니다. 단 하나도 겹치는 포즈 없이 손은 가만 못 놔두는 병에 걸린 듯 ㅎ

 

 

핑크 뮬리와 분홍꽃밭에서 가을 만끽하는 여행객들이 많았어요

 

 

모델이 원하는 사진을 캐치해서 렌즈도 여러 번 바꿔가면서 찍어주신 구만님 너무너무 고마워요~♥

고작 커피 한 잔과 찰보리빵 한 박스로 너무 부려먹은 건 아닌가.. 죄송해지네요

 

 

 

코시국이 끝나고 마스크를 벗게 되는 날 다시 한복 출사를 와야겠어요. 온통 마스크 쓴 사진이라 조금 아쉽네요

 

 

 

첨성대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는데, 없는 틈을 타서 후다닥 인증샷을 남기고 왔습니다

다음엔 마스크 벗고 또 어우동 한복 입고 경주를 누비러 와야겠습니다. 저의 한복 사진만 가득가득한 첨성대 한복 출사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용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