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사진은 통영 벽화마을 동피랑에서..

경상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9. 16. 00:44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남 통영시 동피랑1길 6-18
이용료 : 무료

방문날짜 : 2015.05.22(금)
이동수단 : 버스, 택시
누구누구 : 경미, 쩡이, 허바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동피랑으로 갑니다. 미륵산에서 찍은 사진은 전초전에 불과하다는 사실~~~

 

 



 

지난 통영 여행에서도 동피랑이 오고 싶었으나 너무 더워서 포기했더랬지 ㅋㅋㅋ

동피랑 벽화는 2년에 한 번씩 바뀐다고 하던데... 그때도 올라와 볼걸





 

인기가 많았던 날개 벽화

 

 



728x90

 

 

 벽화마을이 오르막이고 꽤 넓어서 나는 지쳐가는데.. 아니 내 친구들 왜 이렇게 잘 뛰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피랑에서 만난 두 번째 냥이 ㅎ

날이 더워서 다들 시원한 곳을 찾아 널브러져 있음 ㅋㅋㅋㅋ

 


벽화를 따라 쭉 걸어올라 꼭대기에서 동포루라는 곳에서 한국스러운 사진도 남겼습니다

 





동포루에서 보는 통영의 전경도 참 좋습니다.




 


다시 내려가는 길에서.. 나 너무 예쁘게 찍어준 거 아니니??

 



 

 

벽화들이 알록달록 화려해서 인생 사진을 많이 건진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더울 때는 힘들 것 같고, 봄가을에 살랑살랑 원피스 입고 연인들이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