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유일 가볼만한 곳 평택호 관광단지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9. 15.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평택시 현덕면 기산길 26-15 

전화 : 평택호 관리사무소 031-8024-8687

 

방문날짜 : 2015.03.29(일)

이동수단 : 버스

누구누구 : 경미, 은정, 혜진, 경희

 

 


 

이번 여행은 중학교 때 친구들 '식신원정대'와 함께 했습니다.

어디 가까운 곳 갈만한데 없나.. 생각하다 '평택호 관광단지'를 가기로 했습니다.

 

 



평택 터미널에서 '평택호'간다고 표를 끊고 당진행 버스를 타면 됩니다.

당진행 버스는 평택호를 경유합니다. 1번 홈에서 승차!!

하지만 우린 아무 생각 없이 '평택항'가는 버스 있냐고 물어봤습니다.(중국 가는 줄 아셨다고 ㅋㅋ)

 



 

버스 요금은 3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버스에서 찰칵찰칵 셀카놀이를 30분 정도 했더니 기사님이 '평택호'내리라고 알려주십니다.

 







 

버스에서 내려서 길 건너 우측에 보이는 HOTEL방향으로 쭉~~~ 내려가다 보면

 

 

 

도착!!

 

 

바로 보이는 오리배에 혹해서 레저타운으로 갑니다 고고씽!

 



728x90

 

오리보트는 1대 기준 만 오천 원!

다행히 네 명 다 이런 걸 좋아해서 지체 없이 구명조끼를 입고, 새우깡도 사서 탑승했습니다.

 

 

 





 

새우깡을 던져주니 미친 듯이 달려드는 갈매기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오리배를 타고 중국까지 갈 기세로 놀다가... 지쳐버림 ㅋㅋㅋㅋㅋㅋ

그때 마침 들려오는 굉음!!!!!!!!! 그것은 트!!!

4만 원짜리 A코스로 결정하고 좀 깎아주심 안되냐고 여쭤보니..

4만 원에 B코스를 태워주신다고 함 꺄륵

 



 

타는 도중에 동영상을 찍었으나 굉장히 지못미.

못생김이 적나라해서 못 올림 ㅋㅋㅋ

 



 

물놀이(?)를 신명 나게 마치고 좀 걷기로 했습니다.

 

 

 

 

 

 

 

 



한국소리터 앞 예쁜 벽화에서 사진 삼매경 ㅋㅋ

 

 

평택호 끝까지 구경하고 출출해서 근처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보트 탈 때 소리를 꽥꽥 질렀더니 목이 아팠는데, 빙수를 먹으며 체력 충전 ㅎㅎ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갑니다.

다시 평택으로 가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다는 걸 뒤늦게 깨닫게 됩니다 ㅋㅋㅋ

대책 없는 우리들  허허허

 

 

 

 

다행히도 안중터미널로 가는 82-1번 버스가 바로 와서

버스기사님께 여쭤보니 바로 평택터미널로 가는 버스는 안 온답니다.

그래서 안중터미널에 내려서 평택터미널 가는 800번 버스를 탔습니다. 환승 꿀!

 

 

시외버스를 타도 상관은 없지만 800번 버스가 생각보다 많이 돌아가지 않아서

평택에 금방 도착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오리배&보트도 타고, 사진도 신나게 찍고, 수다도 씐나게 떨다 온 힐링 여행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갈매기 사진 투척!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