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그콘서트 방청 방법, 공개코미디 1열 방청 후기

일상리뷰

by 경미한여행 2024. 3. 3. 16:30

본문

728x90
반응형

그동안 다양한 방청을 해봤지만.. 진짜 가보고 싶던 방청은 대표 개그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였는데요, 워낙 인기 있는 방송이라 당첨되기 어렵다는 이야기도 듣고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려워서 몇 년간 시도할 생각조차 못했어요.

 

몇 년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가 반가워서 KBS 홈페이지에서 방청신청을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삼선 아이콘을 클릭하고 '이벤트·방청' 탭에 들어가서 정보와 사연을 적으면 신청완료입니다.

아무래도 작가님들이 직접 사연을 확인하고 선정하는 것이니 성의 없이 쓰는 것보다는 서너 줄 정도는 작성해 주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2월 7일 방청이었는데 1일에 문자가 왔네요. 저는 자유석 당첨자라서 지정석 착석 후 순서대로 빈자리부터 무작위 배정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728x90

 

6시 30분까지 가야하는데 딱 시간 맞춰 도착하는 바람에 마지막으로 티켓을 배부받았습니다. 여유 있게 도착해서 커피 한잔하고 싶었는데.. T^T 화장실만 겨우 갔다가 입장했습니다.

 

신관공개홀 방청권 교환처(티켓박스)

반응형

 

방청 주의사항 
· 공연 중 휴대폰은 진동모드! 이동 및 퇴장은 조금만 참아주세요
· 공연 중 촬영(녹화)은 금지입니다
· 입장 시간은 오후 6시~6시 30분 사이 입니다
· 오후 6시 30분까지 미착석한 좌석 번호는 무효처리 되며, 이후 도착한 관객은 입성으로 안내됩니다
· 녹화일 기준 15세 미만은 보호자가 있어도 입장 불가합니다.

 

 

거의 마지막에 입장해서 뒷자리 앉겠거니 싶었는데.. 띠용?!

맨 앞줄에 두 자리 비어있다고 안내해 주셔서 1열에서 관람했어요. WOW 개그맨들의 숨소리가 들릴 정도로 가까운 자리였답니다.

 

https://youtube.com/shorts/fBWsZJ-OHIs?feature=share

 

제일 좋아하는 최애코너, <데프콘 어때요?>의 신윤승 님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별출연한 이수지 님까지 보다니! 완전 계 탔네요. 코너 사이에 하는 자유멘트는 촬영하고 SNS에 올려도 된다고 하셔서 틈틈이 찍었습니다.

 

https://youtu.be/e1CvPXUWC-8

https://youtube.com/shorts/zyTWDVIw3-M?feature=share

 

방송에선 볼 수 없는 NG와 애드립도 재미있었고, 틈틈이 비방용 멘트와 개그맨들의 재치를 볼 수 있어서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다른 프로그램은 사전 MC가 분위기를 띄우고 호응을 유도하는데, 개콘은 출연진이 돌아가면서 MC를 보더라구요. 역시 끼가 넘치는 사람들이라 세트가 바뀌는 코너 중간에도 분위기가 처지지 않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TV로 보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는 개콘 방청이랍니다~ 개그 프로를 챙겨보지 않는 다던 친구도 박장대소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한 시간 넘는 시간이 금세 지나간 것 같아요. 1열에서 본 덕분에 무대 배경으로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었습니다.

 

 

나가는 동선이 마침 출연자들 퇴근길이라서 방청온 '엔싸인'도 가까이서 보고 나의 최애♥ 신윤승님(a.k.a. 희황이형)과 조수연님과 셀카를 찍었어요. 퇴근길에서 기다린 팬들과 하나하나 소통하고 사진 찍어주시는 모습에 한번 더 반했네요~ 개콘 더 흥해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