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린음악회 방청 신청방법 및 방청후기

일상리뷰

by 경미한여행 2024. 2. 23. 18:44

본문

728x90
반응형

문득 '방청신청이나 해볼까'하는 생각이 스쳐서 KBS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로그인하고 이벤트·방청 탭에 들어가면 방청신청 가능한 프로그램이 뜨는데요, 그중에서 '열린 음악회'를 선택하고 방청가능한 날짜를 선택합니다.

 


저는 엄마와 보러 갈 예정이라서 엄마와 관련 있는 사연을 4줄 정도 작성했어요.



방청일이 1월 30일인데 4일 전에 당첨문자가 왔습니다. 방청 요일은 화요일, 저녁 7시 반부터네요.

728x90


당일날 받은 티켓에 지정 좌석 번호가 적혀있어요.
1층 5열 5번, 6번이네요. 앞자리라서 무대도 잘 보이고 오케스트라 연주가 가까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첫 무대로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감미로운 발라드를 감상했어요. 방송보니 제 모습이 원샷으로 잡혀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이런게 방청의 재미겠죠~

 


상큼한 목소리의 경서, 내 고막남친 폴킴, 성악가 길병민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다시금 화제가 된 정훈희 가수님의 <안개>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열린 음악회의 방청객 연령이 60대 이상 어르신들이 많아서 정훈희 님이 등장했을 때 박수소리가 유난히 컸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실력 있는 가수들의 라이브도 듣고, 엄마와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어서 특별했던 하루였네요.

다만.. KBS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MBC, SBS, 하물며 EBS에 갔을 때도 로비에 대표 프로그램이나 캐릭터와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었는데 KBS는 마땅한 곳이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