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이성당 본점에서 사먹은 단팥빵과 야채빵(추천메뉴 포함)

전라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4. 1. 8. 11:3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전북 군산시 중앙로1가 12-2
시간 : 8시~21시 반 (주말 22시까지) / 휴무일은 공식 인스타그램 참고

방문날짜 : 2024. 1. 1.(월)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예전에 이성당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팥빵을 먹었는데, (팥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 관계로) 너무 달기만 하고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야채빵도 유명하다기에 다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도착했는데 단팥빵과 야채빵을 구매하는 대기줄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반응형

 

SINCE 1945, 이성당의 역사
군산 이성당은 1910년 초반 이즈모야 제과점에서 시작되었다. 광복 이후 1945년부터 이성당이 운영하여 현재까지 한 장소에서 100년의 역사를 가진 제과점으로 이어가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예쁘고 화려한 빵보다 옛날 빵집에서 볼 수 있던 느낌의 빵이 많았어요. 오히려 이런 빵이 진짜로 맛있는 거 아시죠-😘

이성당 추천빵

 

제일 유명한 빵은 단팥빵과 야채빵이예요. 그 외에도 쌀오란다, 소보루, 쌀크로와상, 팡콩파이, 고구마앙금, 블루빵, 깨찰빵, 호박앙금 패스츄리 등 기본에 충실한 빵 위주로 판매한답니다.

 


조각케이크와 타르트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유명한 단팥빵과 야채빵, 그 외 맛있어 보이는 빵을 사 갖고 나왔습니다.


이성당 본점 옆에 선물세트용 제과를 파는 가게가 따로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군산 이성당이 유명하니까 온 김에 선물세트를 많이들 구매하나 봐요.


깔끔한 케이스와 롤케이크이나 화과자 같은 고급스러운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728x90

단팥빵 2,000원


단팥빵은.. 여전히 달고 달아요. 예전에는 제일 맛있는 빵 is 단팥빵이라서 그 시절 추억이 있는 어르신들은 좋아할 맛이에요.

야채빵 2,500원


홀딱 반해버린 야채빵 😍 고로케나 사라다빵을 좋아해서 기대됩니다.
사라다빵 같으려나.. 싶었는데 담백한 풍미와 아삭거리는 야채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나중에 이성당에 또 가게 된다면 야채빵을 싹쓰리해야겠어요.


그 외에도 찰깨빵, 고로케, 팡콩파이 등 다양하게 사 왔는데 대체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팡콩파이의 팥소가 너무 달지 않고 식감도 좋아서 제일 맛있었네요.

이성당은 본점이 위치한 군산 외에도 잠실, 천안, 용인 수지, 동탄, 김포, 인천 매장도 있고 택배 영업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지역의 이성당도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