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겨울사진 촬영, 원주 사진정원 카페에서 엄마랑 인생사진!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2. 31. 01:05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26
시간 : 10시~22시

방문날짜 : 2023. 12. 12.(화)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여름에 샤스타데이지에 꽂혀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원주의 '사진정원'입니다.

2500여평의 예쁜 정원을 계절별로 콘셉트를 다르게 꾸며두나 봐요. 겨울엔 크리스마스 느낌이네요.


음료 주문 후 입장팔찌를 착용하고 이용가능해요.


노을 지는 풍경이 포근해 보입니다.
해가 완전히 지면 더 예쁠 것 같아 기대돼요~


야외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서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와요. 실내 온실정원은 여름해변 분위기라서 한겨울에도 여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어둠이 내려앉은 야외정원은 반짝반짝 아름답네요~ ✨️


포토스팟마다 핸드폰 거치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음엔 꼭 삼각대나 셀카봉을 챙겨야겠네요.

반응형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너무 예뻐요🥰

728x90

 


2층 공간은 진짜 스튜디오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하얀 눈이 소복이 내린듯한 크리스마스트리 컨셉 🎄


핑크색 포인트와 화이트 컬러가 잘 어우러진 공간도 예쁘게 나오네요~


스튜디오 대여해서 사진 찍으면 비싼데 커피값 한잔에 다양한 배경으로 인생샷 남길 수 있으니 참 좋네요 😙 봄 여름에는 꽃, 가을에는 은행나무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원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꼬까옷 입고 사진정원에 들르시길 추천합니다.

원주 사진정원
넓은 전용주차장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