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스타필드 3층, 식당가 잇토피아 (노티드, 스모클리, 온기정, 필동함박 外)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2. 8. 16:14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F
시간 : 10시~22시
주차료 : 무료 

방문날짜 : 2023. 12. 05.(화)
누구누구 : 경미, 지원
 



남자친구랑 하남 스타필드에서 저녁 뭐 먹을까 둘러보는데.. 3층에 '잇토피아'라고 식당가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스타필드는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곳이지만 잇토피아는 식사공간이라 반려동물 출입불가라고 하네요. (하긴.. 사람인 나도 음식냄새에 날뛰는데.. ㅋㅋㅋ)


한식, 중식, 양식. 다양한 맛집이 가득하네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ㅎㅎ 다 맛있어 보여요~ 😁

반응형

 


푸드코트처럼 원하는 식당 메뉴를 사 와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남자친구는 샌드위치를 사고, 저는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답니다.

728x90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너무 이뻤어요. 날씨가 포근한 날에는 야외식사도 운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스모클리 샌드위치
필동함박 로제함박스테이크


필동함박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처음 메뉴 받았을 땐 '양이 너무 적은 거 아닌가'싶었는데 로제소스에 밥을 싹싹 긁어먹었더니 딱이네요.


후식으로 노티드 도넛까지 흡입 🤭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구요~~ ㅋㅋ

노티드 우유크림 도넛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