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밀쌈 숯불고기 맛집! 남양주 광릉한옥집에서 평냉 첫 경험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1. 4.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36

시간 : 평일 11시~15시 50분 / 주말 11시~20시 50분 (화요일 휴무)

가격 : 돼지숯불고기 15,000원 / 평양냉면 14,000원 

주차장 : 없음


방문날짜 : 2023. 10. 29.(일)

누구누구 : 오엠디3기


 

몇 주 전 평일에 친구와 남양주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요, 가고자 했던 식당이 평일엔 저녁영업을 안 하기에 아쉬워했지요. 도대체 얼마나 맛집이기에 이런 배짱영업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주말에 '광릉한옥집'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점심 피크시간이 지난 후에 방문했는데도 40분 정도 웨이팅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다행히 대기공간이 따로 있어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광릉한옥집 메뉴

 

반응형

 

 

 

반찬과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네요.

숯불에 구운 불고기를 얇게 부친 메밀쌈에 얹고 취향에 따라 고명을 넣고 돌돌 말아줍니다.

 

 

개인적으로 메밀요리를 좋아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얇은 메밀쌈이 일품이었답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츄릅)

 

728x90

 

 

 

그리고 광릉한옥집의 또 다른 추천메뉴! 평양냉면도 시켜보았어요. 저는 첫 경험인데 친구들은 다들 평양냉면을 먹어본 적이 있다고 하네요~ㅎㅎ 평양냉면 특유의 슴슴한 맛이 처음 먹을 땐 '엥?' 하지만 문득 생각나서 또 먹고 싶어 진다고 해서 호기심과 두려움이 공존했는데요. 저의 평냉 첫 소감은요...

 

그냥 '엥?? 으엥?? 롸??'입니다. 맛알못은 메밀쌈이나 하나 더 먹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다음에 문득 생각 날지는 미지수지만... 메밀쌈을 먹기 위해 또 광릉한옥집에 방문할 것 같기는 하네요^^ 다음엔 비빔냉면을 도전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