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하조대 해변&둘레길 차박지정보

강원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10. 17. 09:0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주차 : 무료

방문날짜 : 2023. 10. 02.(월)
누구누구 : 경미, 지원
 


땀을 뻘뻘 흘리며 여름 캠핑을 즐겼던 게 얼마 전 같은데 어느새 밤공기가 차가워졌네요.
양양의 바다가 그리워 새벽에 차를 끌고 차박을 하러 하조대 해변에 왔습니다.


도착하니 새벽 2시, 밤새 수다 떨다가 아침이 되어 잠들어서 부랴부랴 철수했더니 사진 한 장 찍은 게 없네요;;
내비게이션 영상으로 다시 보니 정말 캄캄한 하조대 해변의 주차장입니다. 주차라인 외에도 주차할 곳이 많고 주차료를 받지 않아서 스텔스 차박하기에 좋더라구요. 샤워장은 해수욕 시즌에만 운영하는 것 같고 공중화장실은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여름 바다처럼 북적이지 않고 한산해서 여유롭게 해변을 거닐어 보았어요.

반응형

 

728x90


하조대 전망대에서 해수욕장을 넓게 조망할 수 있고, 둘레길 산책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해의 짙은 푸른빛 바다와 힘찬 파도를 멍하니 바라본 휴식의 시간이었어요.
바다의 여러 모습이 있지만, 떠들썩한 여름바다와 고요한 겨울바다 사이의 어디쯤을 본 것 같아 새로운 여행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