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도권 여름 계곡 추천, 안양 예술공원 (구. 안양유원지) 봉암식당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9. 18. 11:1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131번길 7
입장료 : 무료
공영 주차장 : 성수기 일일주차 11,000원

방문날짜 : 2023. 08. 27.(일)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올여름은 정말 물놀이 원 없이 다닌 것 같아요 ㅎㅎ
여름의 마무리로 안양예술공원 계곡에 왔습니다

역시 도시에 산이 있으니까 계곡도 있고, 유원지도 있네요~ 공영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근처 식당에서 식사하고 잠시 주차하기로 했습니다

안양 봉암식당


시원한 폭포소리가 인상적인 봉암식당입니다. 식사 시 주차장 3시간 이용 가능하고, 식당 옆 계곡도 이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저는 엄마랑 둘이 가서 오리주물럭 반마리를 시키려고 했는데 반마리는 추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오리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거의 4인분이네요. 맛은 있었습니당 ㅎㅎ 남은 오리는 포장해서 일주일 내내 먹었어요~

 

728x90


본격적으로 계곡에 내려가서 발을 담갔어요
배부르고 시원하고!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물이 깊은 데는 허벅지까지도 올라와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재미나게 놀 수 있었어요


계곡 상류부터 하류까지 잘 정비해 두어 앉아서 놀 곳이 많네요. 성수기 주말엔 아침 일찍 와서 일주차 끊어놓고 계곡물놀이도 하고 공원산책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