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통 수제맥주 브루어리, 펀더멘탈브루잉 이색데이트 장소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7. 1. 07:55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69번길 61

시간 : 11시~23시 (월요일 휴무)


방문날짜 : 2023. 06. 24.(토)

누구누구 : 경미, 여행친구들


Hi '-')/ 맥주를 안 좋아하지만 수제맥주 전문 '펀더멘탈 브루잉'을 찾은 경미한여행입니다 

아는 언니가 수제맥주 모임을 쳤는데 가깝길래 양조장 구경하기 위해 영통에 왔습니다

 

 

일행들보다 일찍 도착해서 가게를 둘러보았는데요, 커다란 오크통과 양조시설이 신기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제맥주라는 특별함 때문인지 커플이 많네요.

그런데 테이블 간격도 넓고 손님들이 왁자지껄 떠드는 게 아닌데, 천장 높이가 높아서 그런가 웅성웅성한 시끄러웠던 인상이 강하게 남았네요

 

반응형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곳이네요. 맥주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잔 사이즈도 S,M,L로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차를 갖고 와서 애플주스를 마셨고 같이 간 친구들은 1번부터 차례로 시켜서 맛을 보더라구요~ ㅎㅎ 전반적으로 맥주맛도 괜찮았다고 하네요

 

 

728x90

 

안주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안주다보니까 양은 그다지 많지 않았네요~ 1차로 다른 곳에서 배를 채운 후 2차로 분위기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펀더멘탈 브루잉' 수제맥주집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