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가 여기 안 유명하다고 했니? 강화도 핫플레이스 장화리 일몰조망지

광역시여행/인천광역시

by 경미한여행 2023. 2. 27. 18:1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장화리 1408

시간 : 항시개방 / 일몰시간 체크 필수

입장료 : 무료 / 주차장 협소함


방문날짜 : 2023. 02. 19.(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인천여행은 종종 오곤 했는 강화도는 처음 방문해서 어딜 가야 하나 막막했는데요, 다행히도 일행 중에 강화도에 자주 와본 분들이 계셔서 추천해 주시는 출사지에 따라다녔습니다. 일몰사진 찍기 좋은 숨은 명소가 있다고 해서 일몰시간에 맞춰서 장화리 일몰조망지에 왔습니다

 

 

일몰조망지 들어가기 전에 공터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대려고 했는데.. 매니저 오빠가 안쪽에 주차하자고 따라 들어오래서 따라갔더니.. 주차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라서 되돌아 나와서 다시 주차하느라 시간을 허비했네요

짧은 일몰시간을 놓칠새라 카메라와 삼각대를 들쳐 매고 바람을 헤치며 와다다 달렸습니다 

 

내가 주차할 때부터 알아봤지, 사람 바글바글 무슨 일이여ㅋㅋㅋㅋㅋㅋ 숨은 명소 아니고 강화도 핫플레이스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내가 미챠ㅋㅋㅋ

반응형

 

 

다행히도 낙조 타임에 딱 맞춰서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찍을 때는 정신없어서 몰랐는데 결과물은 그럭저럭 만족스럽네요 ^^

 

728x90

 

태양이 바닷속으로 꼴딱 숨어들자마자 거짓말처럼 사라지는 사람들 ㅎㅎ

 

 

삼각대와 카메라 챙겨 나오기 급급해서 패딩과 장갑을 안 챙겼더니 사진 찍는 내내 너무 추웠네요

바닷바람에 손가락 얼어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시간 놓칠까 우당탕탕 달려간 것도 너무 웃기고, 서로 춥다고 소리 지르면서 사진 찍은 것도 너무 재밌었네요 ㅋㅋ (하지만 두 번은 안 올 것 같은 느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