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자기 훌쩍 떠나고 싶은 여름 밤,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에서 폭죽놀이하기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8. 12.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시간 : 24시간 개방

주차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88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 무료


방문날짜 : 2022. 01. 30.(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대부도는 참 오랜만이네요. 원래 야경을 보기 위한 모임이라 늦게 만나기로 했지만 저는 쪼금 일찍 대부도에 도착했습니다

맑은 날씨 덕분에 대부도 들어가는 길목이 엄청 막히네요..

 

 

대부도 '허니비치'라는 카페에 왔는데요, 지하 1층 펫존에 고양이들이 있다기에 고양이 보러 일찍 왔건만.... 오늘은 고양이들이 없네요 ㅠ 

 

 

고양이는 없지만 뷰 맛집 카페네요. 하와이 부럽지 않은 서해뷰입니다

 

 

층별로 콘셉트가 다양해서 셀카 찍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옥상의 하얀 인테리어와 파란 하늘이 진짜 사진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땀을 좔좔 흘렸지만 프사를 건졌으니 만족스럽습니다

 

728x90

 

해가지고 밤이 왔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
폭죽놀이를 시작해주세요

 

https://youtu.be/b-5jp7BuZlc

 

슬로우 모션 무슨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갬성 영상이 탄생했네요 ㅎㅎ 현실은 주접떠는 해변의 ㅁㅊㄴ이지만 슬로우거니까 느낌이 사뭇 다르네요 ㅎㅎ 

 

 

같이 간 남자 사람 친구들이 폭죽 설치하느라 고생을 해주었습니다. 고마워요~

역대급으로 더운 날씨에 땀으로 샤워를 하고 모기에 엄청 뜯겼지만.. 역시 밤에 노는 건 즐겁습니다. 여름 갬성 낭낭한 바다여행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