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한국민속촌에 왔으면 어우동 한복대여는 기본이지!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2. 4. 25. 22:4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문의 : 031-288-0000

시간 : 10시~19시 (※ 운영시간은 계절과 날씨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koreanfolk.co.kr/

방문날짜 : 2022. 04. 16.(토)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작년부터 소원하던 한국민속촌에 놀러 왔어요~ 따스한 4월의 봄햇살을 만끽해봅시다!!


용인 민속촌의 명물인 거지 오빠도 만났어요
작명가, 기생, 사또 등등 다양한 조선 캐릭터들을 기대했는데 만난 건 거지 오빠뿐이었어요 ㅠㅠ

 

 

연녹의 잎사귀와
나무에 달려있는 꽃들이
한옥과 어우러져서
너무 예쁜 한국민속촌!



728x90


한옥&한복. 참을 수 없는 조합이쥬~
한복 대여는 민속촌 내 '한복남'이라는 곳에서 빌렸어요. 제가 좋아하는 어우동 한복이 있어서 해피하게 끼를 부리고 다녔습니다


승마체험, 형구체험, 그네뛰기, 옹기체험 등 전통 풍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도 많아요


함께 온 일행들이 열심히 저의 사진을 찍어주셔서 이쁜 사진들을 많이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사진을 많이 찍어본 프로들이라서 그런 건지.. 몇 년간 나의 주접에 익숙해진 건지.. 부끄러워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어 아주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쁜 사진들 많이 남기고 친구 커플도 만나서 인사할 겸 주막으로 향했어요


동동주와 부침개 3종을 마시며 근황 토크를 했어요~ 차를 가져온 바람에 동동주는 입에도 못 대본 게 못내 아쉽네요. 전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행 중에 동생이 바이크를 타고 와서 너무 늦으면 돌아가는 길이 위험할 것 같아서 어두워지기 전에 민속촌을 나왔어요.


곳곳에 은은한 조명들이 있어서 해 질 무렵 더 아름다운 용인 한국민속촌이었습니다. 계절에 따라 야간개장도 하니 달빛 아래 민속촌 데이트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꼭 남자 친구랑 데이뚜 와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