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도권 살면 한번쯤 월미도 유람선은 타야한다고 생각해!

광역시여행/인천광역시

by 경미한여행 2021. 9. 16. 22:48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1가

이용요금 : 대인 16,000원 / 소인 9,000원

출항시간 : 11시 / 12시 / 14시20분 / 16시10분 / 18시

유람시간 : 약 1시간 20분 소요

문의전화 : 070-7348-2122

홈페이지 : http://www.wolmidocruise.com/

(*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할인되네요. 하아... 나는 몰랐네.)

방문날짜 : 2015. 08. 30(일)

이동수단 : 자가용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조카 서현이, 언니, 형부 

 


 

아무래도 언니네가 인천에 살다 보니 인천여행을 자주 하게 되네요

이번 여행지는 인천여행의 상징!!!! 월미도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도 종종 왔던 월미도인데요, 사람 많은 건 예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월미 도하면 놀이기구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

디스코팡팡 구경도 하고 싶었지만 우린 유아를 동반했기에 본론만 후다닥 해야 합니다

 

 

728x90



아니 뭐 이렇게 비싸............ 만 육천 원이라니....

 





20개월 미만은 무료지만 인원체크를 위해 표는 유아로 뽑아주었습니다 ㅎ

인적사항을 적고 승선대기 두근두근 





 

유람선 이름이 '비너스'입니다. 

비너스호 1층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2층, 3층은 의자에 앉을 수 있는데 저희는 탁 트인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멋진 썬그리까지 착용한 서현이~♡



역시 유람선의 묘미는 갈매기에게 새우깡 투척이겠죠!

갈매기가 유람선 주변을 뱅뱅 돌면서 새우깡을 받아먹습니다. 꿀잼이에요~

 

 

 









한 시간이 넘는 코스라서 느긋하게 간식도 먹고, 사진도 찍으며 영종대교를 감상했습니다.

뭉게구름이 마치 솜사탕 같았던 하늘~^^





이젠 제법 사진 찍을 줄 아는 서현 양입니다. (찍사 이모는 뿌듯함을 느낍니다.ㅠㅠ)

 




 

햇살이 좀 따갑긴 했지만 바람이 선선해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이었으면 디스코팡팡도 구경하고 근처를 여유롭게 구경했겠지만

괜히 돌아다녔다가 어린이 탈 날까 봐 유람선만 타고 집에 돌아갔습니다.

(사실 내가 지침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용머리 구름을 올리며 여름 끝자락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