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시민들! 벚꽃 폈는데 은혜고 벚꽃길 안가면 섭섭해!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4.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평택시 장안웃길 66

이충레포츠공원 주차요금 : 3시간 무료 / 3시간 초과 30분당 500원

 

방문날짜 : 2021. 04. 04.(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엄마


 

어째 올 봄은 주말만 되면 비가 오는것 같네요. 다행히 오늘은 날이 개어서 벚꽃구경을 떠났습니다

제가 나온 모교. 평택 은혜고등학교 가는 길에 벚꽃길이 유명해요~ 거의 매년 벚꽃철마다 구경하고 오는것 같네요

 

 

https://youtu.be/bJi8FYigFqU

 

올해는 특별히 차에서 영상을 찍었어요
대시보드 위에 카메라 놓고 찍었는데 이쁘게 잘 나왔네요

 

 

728x90

 

 

 

 

 

어제 비가 와서 꽃잎들이 한꺼번에 우르르~

쏟아져 내렸어요. 오히려 봄비덕분에 멋진 모습을 구경했네요 🌸

 

 

 

 

아래 이충레포츠공원이 있는데, 차는 거기에 주차하고 올라갔다가 내려왔어요

주차장이 3시간 무료라서 한바퀴 낭낭하게 돌아도 무료주차했네여~👍

 

 

 

 

오늘 찍은 사진 다 이쁘게 잘 나와서 너무 기분좋네요

역시 계절의 여왕, 봄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활짝핀 벚꽃처럼 좋은 일이 만개하고 행복이 쏟아지는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 합니다!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