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배가 둥둥, 산책하기 좋은 의왕 백운호수 생태탐방로

경기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1. 10. 13.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지 정보

주소 : 경기 의왕시 학의동

입장료 : 무료

주차요금 : 1시간 이내 1000원 / 1~3시간 2000원

 

방문날짜 : 2021. 03. 21.(일)

이동수단 : 냥카

누구누구 : 경미, PCP CLUB

 


 

한동안 움추렸기 때문인지 좀이 쑤시고 자꾸 걷고 싶어져 의왕 백운호수를 찾았습니다

 

 

 

호수 위에 오리배들이 두둥실~ㅎ

일행중에 한명이라도 맘이 맞았다면 오리배타자고 설득했을텐데 다들 추워하길래 오리배는 포기했습니다 ㅠㅠ

 

내가 올해안에
꼭 오리배 탄다!

 

 

 

728x90

 

사진상에는 청명하게 맑은 하늘의 봄날씨 같지만, 사실은 살짝 소나기가 온 직후라서 바람이 엄청 추웠습니다

호수 둘레에 리버뷰 카페가 많았는데, 그 안에서 따스한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어찌나 부러웠던지 ㅠㅠ 그래도 봄바람을 맞으며 걸었더니 뭔가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탁트인 호명호수의 풍경이 참 좋았어요-

 

 

산책로에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구요 데크가 깔끔하게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 좋습니다

 

 

 

친구들과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며 천천히 돌아서 처음 출발했던 공영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중간중간에 쉼터에서 호수를 구경하며 서있기도 하고, 엄청 천천히 걸었는데 한시간 걸렸네요

코스가 그리 부담스럽지 않아서 인코스로 한번, 아웃코스로 한번. 두바퀴 돌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찬바람에 오들오들 떨었더니 빨리 따뜻한데 들어가고 싶어서 이른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ㅎ

왜때문인지 삼겹살이 제일 인상깊었던 여행이었네요. (기승전 삼겹살ㅋㅋㅋ)

너무 맛있었던 삼겹살을 남기며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