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 광고 랩핑 전문업체 천안 애드플랜에서 레이 디자인 랩핑

충청도 여행

by 경미한여행 2023. 5. 31. 12:40

본문

728x90
반응형

 

 

 
정보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신방통정로 84-1 애드플랜
시간 : 10시~19시
견적참고 : http://adplan11.com/bbs/content.php?co_id=sub02_1 

 

애드플랜

천안 차량 광고랩핑 전문기업,무료디자인,깔끔한 시공실력,고객과 상생하는 기업,탑차랩핑

adplan11.com

승용차 랩핑가격

방문날짜 : 2023. 05. 27.(토)


몇 주 전,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선 주차되어 있는 차를 박았다고 하여 '범퍼나 살짝 긁었겠지' 싶었는데 웬걸?!
뒷바퀴 윗부분이 와장창 찢어져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조금 긁혔을 거라 생각했던 게 무색하고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더라고요 ㅎㅎㅎ
 

 
공장에 입고된지 9일 만에 뒷문까지 새하얘져서 돌아왔습니다. 빈 곳을 다시 메꾸기 위해 3년 전에 랩핑 했던 천안의 랩핑업체를 찾았습니다 
 

반응형

 
3년 전에 방문했을땐 도로변이 아니라 약간 골목으로 들어가야 했던 기억이 있는데 큰 도로변에 새로 건물 지으셔서 이사하셨네요~ 옆 건물에 카페도 있고 세차장도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그동안 많은 손님들이 다녀갔을 텐데 저를 기억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섬세한 사장님 감동쓰-^^) b
 

 

차 부분마다 색이 바랜 정도가 달라서 사고부위만 바꾸려니 색 맞추기가 어렵다고 하셔서 양쪽 4개 문에 기존 랩핑을 떼고 새로 출력해서 붙이기로 했습니다

 

 

색상 맞추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고 하셔서 2층에 휴게실에서 쉬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OVsXXSX1Nkw?feature=share 

 

3년 전에 봤던 강쥐도 다시 보니 반갑네요 ㅎㅎ 간식을 던져주며 차가 완성되길 기다렸습니다

기존 랩핑 떼고, 색상 맞추고, 다시 붙이고.. 다섯시간 넘게 걸렸네요

 

728x90

 

기존에 디자인했던 파일이 없어지는 바람에 디자인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빨리 꽃휠로 바꿔서 깔맞춤을 완성시켜야겠네요~^^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기존에 붙였던 부분과 색상차이도 거의 없고 자연스러웠습니다

 

경미한여행 냥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